국가들이 원숭이 수두 발병을 억제하기에

국가들이 원숭이 수두 발병을 억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전염병학자가 말했습니다

국가들이 원숭이

오피사이트 전염병 전염병 학자에 따르면 미국과 다른 국가들이 원숭이 수두를 대규모로 발생시키는 것을 막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는 심각한 우려가 있습니다.

주말 동안 세계보건기구(WHO)는 원숭이 수두를 국제적 우려의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지정하면서 바이러스에 대한 최고 경보 수준을 발동했습니다.

이 희귀한 지정은 WHO가 이제 바이러스가 잠재적으로 팬데믹으로 확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정된 국제적 대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발병을 세계 보건에 대한 충분히 심각한 위협으로 보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바이러스를 알고 있는 독특한 발병이지만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매우 큰 발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례 수를 보면 미국은 사례 수에서 스페인에 뒤처지고 있습니다.”라고 New York City Health + Hospitals의 특수 병원체

프로그램 수석 이사인 Dr. 아시아’에서 월요일.

“가만히 생각할 발발이 아니다. 정말 큰 우려는 이 바이러스가 풍토병이 아닌 다른 국가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이미 확립된 바이러스가 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Madad는 특히 Covid 전염병의 여파로 국가들이 원숭이두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정말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19로 모든 교훈을 얻었지만 우리는 이 규모의 발병에 대처해서는 안 되며 이것이 풍토병이 되지 않도록 충분히 하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가들이 원숭이

WHO 선언은 국가 정부에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않지만 긴급 조치를 요구하는 역할을 합니다.

증가하는 바이러스 사례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원숭이 수두가 장기간의 대면 상호작용이나 친밀한 신체 접촉 후에 호흡기 비말을

통해 퍼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체액, 피부 병변, 침대 시트 및 의복과 같은 오염된 물품과의 접촉을 통해서도 퍼질 수 있습니다.

WHO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지금까지 70개국 이상에서 16,000건 이상의 원숭이두 사례가 보고되었으며 확인된 감염 수는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77% 증가했습니다.

Madad는 현재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이 감염 위험이 가장 높지만 바이러스가 더 넓은 지역사회로 퍼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두 아이가 원숭이두에 걸린 사람의 가정 전파를 통해 원숭이두에 감염되었습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더 많은 전파가 발생함에 따라 이러한 사례가 일정 기간 동안 증가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월요일, WHO는 바이러스가 특정 지역사회 내에서 계속 확산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다고 말하면서 발병을 억제하는 데 안주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지금까지 사례는 주로 게이와 양성애자 커뮤니티에 집중되어 있지만, 유엔 보건 당국은 이 질병이 해당 그룹에만

국한될 것이라는 증거는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조기 발견은 더 광범위한 발병의 전조가 될 수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