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모든 것을 앗아갔다’ 캘리포니아의

그것은 모든 것을 앗아갔다’ 캘리포니아의 공기를 들이마시면 걸릴 수 있는 질병

그것은 모든

토토사이트 미국 남서부 토양에 서식하는 곰팡이에서 유래한 계곡열이 기후 위기로 인해 경관이 건조해지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Rob Purdie의 삶을 바꿀 질병은 두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두통은 2012년 새해 경에 시작되어 몇 달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긴급 치료 시설, 여러 명의 의사 및 잘못된 진단(부비동 감염에서 군발성 두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여러 번 방문한 후에야 그는 자신에게 무엇이 문제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베이커스필드에 거주하는 거주자는 미국 남서부 토양에 고유한 곰팡이인 콕시디오이데스에서

유래하는 질병인 밸리 열로 인한 수막염을 앓았습니다. 수년간 쇠약하게 하는 질병,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 및 기타 어려움이 뒤따랐습니다.

퍼디는 “내 건강은 모든 것을 앗아갔다”고 말했다. “제 가족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 재정적 안정, 은퇴를 모두 잃었습니다.”

두 아이의 아버지는 심각한 형태의 밸리 열이 발생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출된 후 아프지 않으며 극소수만이 심각한 증상을 보입니다. 그러나 만성 형태의 질병이 발병하는 사람들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그래왔듯이 캘리포니아 센트럴 밸리에서 계곡 열풍이 증가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기후 위기로 인해 풍경이 건조하고 더워지면서 미래에 미국 서부 전역에서 발병 사례가 증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모든

로스앤젤레스 북쪽의 센트럴 밸리 끝자락에 위치한 컨 카운티는 지난 10년 동안 상당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퍼디가 살고 있는 카운티는 2014년에 약 1,000건의 사례를 기록했습니다. 공중 보건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에는 3,000건 이상의 사례가 있었습니다.

기후 위기 해소
최근 몇 년 동안 밸리 열병에 대한 검사 및 인식이 개선되었으며 동시에 카운티가 성장하여 더 많은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베이커스필드에 있는 밸리 발열 연구소의 의료 책임자인 Dr. Royce Johnson은 이 질병도 상당히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훨씬 더 밸리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나는 일에서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Johnso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대부분이 기후와 날씨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밸리 열병을 일으키는 곰팡이는 미국 남서부가 제공하는 덥고 건조한 조건이 필요하다고 기후

위기와 밸리 열병 또는 콕시디오이드 진균증 사이의 관계를 연구한 로스 알라모스 국립 연구소의 지구 시스템 과학자인 모건 고리스가 말했습니다.

“미국 서부의 대부분은 이미 매우 건조합니다. 기후 변화의 예측을 볼 때 미국 서부 절반은 계속해서

꽤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고 계속해서 계곡 열풍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Gorris가 말했습니다.

존슨은 이 곰팡이가 필라멘트처럼 흙 속에서 자라는데 방해를 받으면 75마일을 여행하면서 분절되고 부서져

공기 중으로 떠오른다고 말했다. 심지어 해달도 감염시켰다. 사람들은 방해받지 않은 토양을 파거나 단순히 호흡함으로써 계곡 열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Johnson은 “Long Beach에 거주하고 Bay Area로 차를 몰고 5번 도로에 창문을 내린 사람은 Valley 열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kersfield] 서쪽 산기슭에서 고고학 발굴을 하고 있다면 … 기본적으로 그 꼭대기에 서 있는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