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에 휩싸인 중국

기록적인 폭염에 휩싸인 중국·유럽 국가들

기록적인

중국 기상청은 지난 6월 13일부터 중국 전역에 맹렬한 폭염이 계속 이어지면서 12일 동안 고온 주의보를 발령했으며,

이는 최소 8월 중순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중국 기상청 국가기상센터는 40도가 넘는 폭염이 중국 서북부 산시성 남동부와 저장성 북동부 지역을 강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중국에서 가장 덥고 건조한 지역으로 알려진 중국 서북부 신장위구르자치구 투루판시와 화동부,

상하이 일부, 화동 푸젠, 화중부 등지에서 기온이 37도를 넘어섰다. 허난과 후난, 중국 남서부의 충칭.

중국 전통 달력에 따라 계산되며 일반적으로 30~40일 동안 고온과 폭우가 동반되는 가장 더운 여름

기간인 토요일에 중국이 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도시에서 극심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6월 중순.

먹튀검증커뮤니티 금융 허브 상하이는 수요일에 40.9C의 최고 기온을 기록했으며 이는 1973년 이후 최저치였습니다.

중국 동부 저장성의 항저우는 화요일에 극한 폭염에 대한 54개의 적색 경보를 발령하여 하루에 발령된 지역 폭염 경보 수를 깨뜨렸습니다. .

중국 전역에 걸쳐 총 71개의 국가 기상 관측소가 중국 북부 허베이(河北)성 링서우(Lingshou)에서 최고 기온이 44.2도를 기록하면서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국가기상센터에 따르면 7월 26일까지 중국 남부와 동남부 지역은 더위가 계속될 것이며,

7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중국 대부분 지역은 예년보다 더 높은 기온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기록적인

국가기상센터에 따르면 7월 26일까지 중국 남부와 동남부 지역은 더위가 계속될 것이며,

7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중국 대부분 지역은 예년보다 더 높은 기온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영국,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 여러 국가를 휩쓸고 있는 극심한 더위에 중국만이 계속되는 폭염이 아닙니다.

영국은 사상 최초로 폭염에 대한 ‘적색’ 경보를 발령했으며 런던 시민들에게 기온이

사상 최고치인 섭씨 41도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월요일과 화요일에 여행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스페인과 프랑스 남서부 지역에서 고온과 가뭄으로 인한 산불로 수천 명이 대피해야 합니다.

스페인에서 며칠간 45.7도를 웃도는 폭염으로 최소 360명이 숨졌다. 포르투갈은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더위로 인해 238명이 사망했다고 보고하면서 지난주 전국 최고 기온이 섭씨 47도를 기록했다.

중국과학원 대기물리연구소 왕징첸 연구원은 “중국의 지속적인 무더위는 기후변화로 인한 지구온난화와 연결돼 있다”고 말했다.

Wang은 지구 온난화의 영향으로 폭염과 홍수와 같은 극한 기상 현상이 증가하는 일반적인 경향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러나 그것이 내년에 더 많은 기상이변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