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이익 추구 하는 것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데 도움

기업 이익 스테이플 가격 상승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나다인에 대한 압력을 강화했습니다.

COVID-19 대유행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죽거나 병들게 하고 세계 경제의 일부를 폐쇄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수십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인플레이션을 몰고 온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캐나다 통계청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1월 물가상승률은 5.1%로 1991년 이후 최고 수준입니다. 휘발유와 식료품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비용 상승은 이미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캐나다인들에 대한 압력을 강화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경제학자들은 공급망 붕괴와 노동력 부족을 포함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가격이 급등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북미 전역의 정치인과
전문가들도 COVID-19 제한으로 생계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에게 보낸 정부 경기 부양 수표에 인플레이션이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

기업들은 더 높은 운송비와 코로나19 관련 숙박 시설을 더 높은 가격의 이유로 꼽았지만, 특히 미국에서는 일부 기업이 가격 인상을 위해 인플레이션 불안을 이용하고 있다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기업 이익 추구

좌파 성향의 캐나다 정책 대안 센터(Canadian Center for Policy Alternatives)의 데이비드 맥도날드 선임 이코노미스트는 “수익 창출은 잠재적인 설명”이라고 말했다.

금융 서비스 회사 Desjardins Group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Jimmy Jean은 현재 인플레이션 이야기가 “사회 심리학”에 너무 깊이 뿌리박혀
있기 때문에 “일부 기업이 가격을 인상하거나 심지어 그러한 가격 인상을 일종의 부채꼴로 과장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과장이 아닙니다. [어느 수준에서]

부정적인 영향이 나타날지 기대해 보세요.” 기업 이익

상당한 인플레이션을 보인 품목 중에는 휘발유, 부동산, 신차 및 중고차 및 식료품이 있습니다.

Macdonald는 현재 기록적인 집값이 기록적인 낮은 이자율의 결과이며 칩 부족이 높은 자동차 비용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영향을 받아 배럴당 100달러 선을 맴도는 국제유가에 크게 좌우된다. 맥도날드가 지적했듯이 원유 배럴당 가격이 오르면 석유 및 가스 회사는 “압박받는 회사가 아닙니다.”

지역 기사 보기

에너지 분석가들은 현재 북미 전역의 펌프에서 전례 없는 가격이 발생한 것은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산업계가 팬데믹 초기에 생산량을 축소한
후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한 생산자들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그 당시 이미 낮은 가격은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자리를 비우면서 더 많이 떨어졌습니다.

현재 ExxonMobil, Chevron 및 BP를 포함한 최대 생산업체는 몇 년 동안 보지 못한 이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 가디언지의
보도에 따르면, 그들은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미국에서 펌프의 고통을 줄이려는 노력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