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과 대학은 Covid 자금 부족에 직면

대학과 대학은

대학과 대학은 Covid 자금 부족에 직면
영국의 대학들이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해

상당한 자금 부족과 불확실성 증가”에 직면해 있다고 보고서가 경고했다.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는 더 적은 수의 해외 학생 잠재적으로 더 높은

중퇴 및 높은 연금 비용이 대학의 재정적 위험이라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가 교육 대학은 4억 파운드의 현금 지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예산 압박에 직면해 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정부는 지금이 이 부문에 “도전적인 시기”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너필드 재단이 자금을 지원한 영국의 교육 지출에 관한 IFS

보고서는 대학이 국제 학생 수 감소와 학위를 마치지 못하는 학생 증파워볼사이트 추천 가와 같은 다양한 재정적 손실에 노출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지금까지 대학의 재정적 위험의 가장 큰 원인은 연금 비용입니다.

라고 이 보고서는 말합니다.
새로운 수치에 따르면 대학이 기존 연금 약속을 이행하는 데 드는 추가 비용은 80억 파운드 또는 이전 추정치인 40억 파운드의 두 배일 수 있습니다.
대학은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제도가 제공하는 연금을 추가로 줄이거나

직원의 기여금을 크게 인상”하거나 이러한 조합을 통해 이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대학과 대학은


그러나 이러한 조치는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지난 학년도 강사들은 연금과 급여, 조건을 놓고 파업을 벌였습니다.
IFS는 또한 부분적으로는 젊은 사람들의 수 증가와 부분적으로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GCSE 결과”와 훈련 및 고용 기회의 상당한 감소로 인해 추가 교육 대학 및 6차 형태의 학생 수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칼리지와 여섯 번째 형태는 올해 추가로 4억 파운드를 받게 되지만 “학생 수의 예외적인 증가는 여전히 학생 1인당 기금의 실질적인 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IFS는 또한 교육을 따라잡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도제 과정과 고용 기회가 고갈됨에 따라 추가 학생을 수용하기 위해 확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보육 시설이 “2차 폐쇄와 더 광범위하게는 보육에 대한 수요의 다소 느리고 불완전한 반환에 재정적으로 훨씬 더 많이 노출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초기 제공에 대한 우려를 제기합니다.
무료 자격 시간에 대한 자금 지원을 계속하겠다는 정부의 약속에 의해 첫 번째 폐쇄 기간 동안

제공자들은 초기에 “재정적으로 잘 보호받았지만” 2021년 1월에 이 자금을 재평가하면 제공자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연금 적자
보고서의 공동 저자인 벤 월트만(Ben Waltmann)은 여름에 대학들이 재정적 구제금융이 필요할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학생 수는 예상보다 잘 유지되었지만 대학은 여전히 ​​노쇼(no-show) 또는 평소보다 많은 중도 탈락 및 기타 수입원의 감소로 인한 재정적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위험 요인은 주요 대학 연금 제도의 대규모 적자인 것으로 보이며,

최근 예비 추정에 따르면 2018년 3월 36억 파운드에서 2020년 8월 기념비적인 215억 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