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갱 강간 인도의 #Metoo 순간인가?

델리

카지노사이트 제작 델리 갱 강간 인도의 #Metoo 순간인가?
악명 높은 집단 강간과 23세 물리치료 학생이 델리 버스에서 살해된 지 5년 후,

BBC의 Geeta Pandey는 오늘날 인도가 여성에게 더 나은 곳인지 묻습니다.

첫째, 끔찍한 범죄에 대한 요약입니다. 젊은 여성과 그녀의 남자 친구는

2012년 12월 16일 오후 9시 직후 버스에 탔습니다.
그 후 그녀는 버스에서 운전사와 5명의 다른 남자들에게 집단 강간을 당했고

그녀의 친구는 심하게 구타를 당했습니다. 벌거벗고 피투성이가 된 부부는 길가에 던져져 죽었습니다.

이들은 일부 행인들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녀는 부상에 굴복하기 전에 2주 동안 삶에 매달렸습니다. 그녀의 친구는 평생 상처를 입고 살고 있습니다.
폭력의 잔혹성은 인도를 경악하게 했고 언론은 그녀를 니르바야(Nirbhaya)라고 불렀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10년 전에 나는 인도에서 강간에 관한 BBC 라디오 특집을 제작하는 동안 내 자신의 Nirbhaya를 만났습니다.More News

나는 델리 중심부에 있는 NGO가 운영하는 여성 보호소에서 그녀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고정된 주소가 없는 여행하는 부족의 일원인 구자라트의 가난한 가정 출신이었습니다.

델리

그 여자는 남편과 어린 아이와 함께 수도에 왔습니다.
몇 달 동안 그 부부는 일용직 노동자로 일하다가 방문을 위해 구자라트로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철도역에서 전쟁으로 인해 가족과 헤어졌습니다. 그들은 기차가 움직일 때 탔고 그녀는 뒤에 남겨졌습니다.

그녀가 연단에 앉아 울고 있을 때, 친절하게 보이는 시크교도 남자가 도움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이 트럭 운전사이며 그녀를 집으로 데려다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돈이 없었기 때문에 그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그 후 4일 동안 그녀는 트럭을 타고 다녔고, 운전자와 다른 3명의 남성들에게 잔인하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그녀가 곧 죽을 것이라고 믿고 그들은 그녀를 발견한 길가에 던지고 병원으로 이송했습니다.
내가 그녀를 만나러 갔을 때 그녀는 몇 달 간의 치료 끝에 병원에서 막 막 데려온 상태였습니다.

그녀의 몸은 전쟁터 같았다. 그녀의 내부는 너무 심하게 손상되어 그녀의 복부에서 나와 가방에 부착된 파이프를 가지고 걸어 다녀야 했습니다. 그녀는 강간범들이 담배로 낙인찍은 가슴에 화상 자국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가족이 어디에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NGO는 그들을 추적하려는 시도가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와 한 시간 이상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가 겪었던 일, 인간이 할 수 있는 잔인함에 대해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아팠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고,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나는 가장 가까운 두 여성에게 내 두려움을 투영했습니다. 내 여동생과 BBC 동료이기도 한 가장 친한 친구, 매우 독립적이고 열성적인 두 여성이었습니다. 그들이 나를 방문할 때마다 나는 그들이 떠날 때 그들이 나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주장하곤 했습니다. 일단 집에 도착했습니다.

처음에는 장난을 쳤고, 잊어버리면 아침에 전화를 걸어 화를 냈기 때문에 가끔 짜증을 내기도 했다. 때때로 그들은 나를 놀렸다.

그리고 2012년 12월 16일이 일어났다.
인도 언론이 잔혹한 폭행에 대한 피투성이의 세부 사항을 발표하면서 공포에 휩싸인 국가에 트라우마가 생생하게 전달되었습니다.

2주 동안 Nirbhaya가 병원 침대에 누워 목숨을 걸고 싸우는 동안 텔레비전 채널과 신문은 그녀에게 행해진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을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