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유럽 챔피언들은 ‘놀라운 일들을 해냈다’

레알마드리드 유럽 챔피언 무슨일이?

레알마드리드 유럽 챔피언

레알 마드리드의 최근 유럽 우승은 드라마틱한 경기와 놀라운 역전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챔피언스 리그의 위대한 충격 중 하나에서 잘못된 끝에 도달한 지 8개월 만에 달성한 것입니다.

지난 9월 스페인의 거인들은 조별리그에서 몰도바의 티라스폴 보안관에게 홈에서 패한 후 조사를 진행하고 있었다.

토요일에 레알은 파리에서 리버풀을 1-0으로 꺾은 후 기록적인 14번째로 유럽 챔피언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풀타임 휘슬이 울리자 레알의 감독인 카를로 안첼로티는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성취의 규모를 실감하며 축하했습니다.

프랑스 축구 전문가 줄리앙 로렌스는 BBC 라디오 5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여러 번 더 나은 팀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의 수비수인 리오 퍼디난드는 BT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이 선수들은 놀라운 일을 해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것을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그들은 모든 장애물을 투지와 결단력으로 극복했습니다.”

‘결승까지 더 힘든 길 본 적 없어’
레알은 결승전까지 가는 과정에서 챔피언스리그 12경기에서 4패를 당했다. 이에 비해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의 패배는 리버풀이 2021-22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63경기에서 4번째로 패한 것이다.

레알마드리드

그러나 Carlo Ancelotti의 팀은 특별한

캠페인 후에 유럽의 캠페인 왕을 끝냅니다.

지난 16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맹을 합계 2-0으로 제압한 레알은 후반 17분 만에 3골을 터트렸다.

그들은 또한 80분에 Rodrygo가 추가 시간을 강요하기 위해 득점하기 전에 8강 결승전 막판에서 보유자 Chelsea를
4-3으로 뒤쫓았습니다. 전반 96분 카림 벤제마의 골에 힘입어 합계 5-4로 앞서갔다.

그리고 그들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준결승전에서 모든 역전승을 일으켰습니다.

레알은 2차전에서 정상 시간 1분을 남기고 합계 5-3으로 펩 과르디올라의 팀을 뒤쫓았지만, 브라질 교체 선수인
호드리고가 두 골을 넣어 추가 시간을 촉발했다.

이번 시즌 잉글랜드 팀을 상대로 챔피언스리그 7골을 터뜨린 벤제마는 페널티킥으로 안첼로티의 팀을 파리로 보냈다.

결승전에서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도 레알은 위르겐 클롭 감독의 강력한 출발을 견뎌야 했고, 단 두 번의 슈팅 시도에도
불구하고 승리했습니다.

페르디난드가 덧붙였다.

“그들은 PSG를 이겼고, 잉글랜드 챔피언을 이겼습니다.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전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윙어인 스티브 맥마나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마드리드는 항상 하던 대로 합니다. 결승에 갔을 때 그들은 승리했습니다. 매너와 스타일 덕분에 그들에게 가장 큰 성공이었습니다.

“이 마드리드 팀은 약하지만 결승에 진출하여 그것을 들어 올렸습니다.”

리버풀은 마지막 장면에 대한 조사를 원합니다
레드는 마지막 패배 후 다시 올 것입니다 – Klopp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레알 마드리드가 리버풀을 꺾고 – 요약
‘벤제마가 발롱도르를 수상하지 못하면 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