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대만에서 중국 미사일에 ‘반드시

미국은 대만에서 중국 미사일에 ‘반드시 싸워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이 대만에 미사일을 발사하기로 한 결정은 이의를 제기해야 한다고 미군 최고사령관이 말했습니다.

미국은

7함대 사령관 칼 토마스 중장은 그렇지 않으면 중국의 그러한 행동이 표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베이징은 이달 초 자치도 주변에서 군사 훈련을 실시했지만 미사일이 직접 통과했는지 확인하지 않았다.

지난 8월 미국 정치인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대만 방문 이후 긴장이 고조됐다.

그녀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방문은 자치 섬을 영토의 일부로 주장하는 베이징을 격분시켰습니다.

Thomas 중장의 화요일 발언은 의미심장합니다. 일본 요코스카에 본부를 둔 7함대는 약 50~70척의 선박과 잠수함을 보유한 미 해군에서 가장 큰 전진 배치 함대이며, 미 해군에서 미군 주둔의 핵심 부분입니다. 지역.

Thomas 중장은 싱가포르에서 기자들에게 “이런 종류의 문제에 맞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방에 있는 고릴라가 대만 상공에서 미사일을 발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만 상공에서 국제 수역으로 미사일을 발사하는 것은 무책임합니다.

“만약 당신이 도전하지 않는다면… 갑자기 남중국해의 섬들이 지금은 군사 전초 기지가 된 것처럼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미사일을 탑재한 완전한 기능을 하는 군사 전초 기지입니다. 활주로, 옷걸이, 레이더, 청취소.”

미국은

대만 주변 해역에서 거의 일주일 동안 군사 훈련을 실시하기로 한 중국의 결정은 주요 해운 및 항공 노선을 방해했으며, 섬이 사실상 봉쇄에 해당한다고 말한 조치는 대만 주변 해역에서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베이징이 침공을 위한 연습으로 훈련을 사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대만은 중국이 발사한 미사일이 대기권 상공으로 날아갔고 위협이 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는 정보 문제를 이유로 미사일의 궤적을 공개하지 않았다.

워싱턴 주재 일본 대사관은 중국이 발사한 4발의 미사일이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를 지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중국과 대만: 정말 간단한 가이드
중국이 새로운 글로벌 군비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이유
미국과 다른 동맹국들은 대만해협과 중국이 전략적으로 중요한 또 다른 지역인 남중국해에서 해상 횡단을 강화하여 이것이 국제 해역임을 강조했습니다.

미국은 대만이 아닌 중국과 공식 외교 관계를 맺고 있지만, 오랫동안 중국을 괴롭혀온 방산용 무기 판매를 포함하여 대만과 특별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미국과 중국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면서 또 다른 화약고가 되었습니다.

중국 및 대만: 기본 사항
중국과 대만의 관계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국은 자치도를 영토의 일부로 보고 필요하다면 무력으로 본토와 통합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대만은 어떻게 통치됩니까? 섬에는 자체 헌법, 민주적으로 선출된 지도자 및 약 300,000명의 군대가 있습니다.
누가 대만을 인정합니까? 대만을 인정하는 나라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베이징에 있는 중국 정부를 대신 인정합니다. 미국은 대만과 공식적인 관계가 없지만 대만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단을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법률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