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당분간 트럼프를

바이든은 당분간 트럼프를 피하지만 계산은 피할 수 없습니다

바이든은 당분간

사설토토사이트 FBI가 플로리다에 있는 자택을 수색한 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법무부를 향해 분노하자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이 날카롭게 질책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의 가장 큰 정치적 상대는 미끼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FBI가 Mar-a-Lago에서 기밀 문서를 회수한 이후 며칠 동안 정상화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대통령은 백악관에서 정기 회의와 행사를 열고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휴가를 보냈으며 인플레이션 감소법 법안 서명 및 기타 최근 입법 승리를 주재했습니다.

수사에 대한 바이든의 침묵은 법무부에 대한 간섭을 피하겠다는 그의 공약과 일치한다.

바이든은 당분간

그러나 동맹국들은 이러한 접근 방식이 바이든이 평소와 다름없는 그의 통치 스타일과 트럼프가 다시 대선에 출마할 경우 수반될 논란 사이에 비록 무언이지만 분명한 대조를 그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대선에서 친바이든 슈퍼팩을 운영한 민주당 전략가 스티브 샬레는 “트럼프를 둘러싼 드라마에 지친 교외의 엄마나 노동조합 아빠에게 이것은 그들이 2020년에 그를 거부한 이유를 상기시켜준다”고 말했다. more news

.다른 민주당원들은 FBI가 트럼프의 집에서 가져온 문서에 정확히 어떤 정보가 있었는지 등 많은 주요 사실이 불분명한 상황에서 바이든이 수사에 개입할 이점이 거의 없다고 주장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던 문서의 기밀을 해제했으며 이를 국립문서기록관리청

(National Archives and Records Administration)에 반환하기 위해 법무부와 합의하는 과정에 있었다고 주장하며 자신의 행동을 변호했습니다.

전 대통령은 또한 자신의 2016년 대선 캠페인과 그가 집권한 두 번의 탄핵 조사에 대한 러시아의 관계에 대한

특검의 조사를 불신하기 위해 했던 동일한 주장을 사용하여 이번 조사를 “사기” 및 정치적인 “마녀사냥”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법률 전문가들은 뉴스위크에 트럼프의 행동에 대한 이전 조사는 해석이 열려 있는 집행 권한 및 기타 법률 영역에 대한 질문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현재 조사는 훨씬 더 간단해 바이든이 논쟁에 뛰어들 필요가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채플 힐에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헌법 전문가인 마이클 게르하르트는 “이것은 미해결 사건”이라고 말했다.

Gerhardt는 FBI가 Trump의 Mar-a-Lago 부동산에서 압수한 문서는 “그의 재산이 아니라 미국

정부의 재산이며 그것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문서를 기밀 해제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했다.

법무부는 트럼프의 행동이 간첩법과 공무원이 정부 정보를 잘못 취급하는 것을 금지하는 다른 두

가지 법령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반적으로 연방 검사가 의도를 입증하기는 어렵지만,

트럼프가 대통령 기록 보관 규칙을 무시했다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트럼프의 경우는 다를 수 있다고 법률 전문가와 전 법무부 관리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