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델라웨어로

바이든은 델라웨어로 보내진 이민자들에 반응: ‘방문하세요’

바이든은 델라웨어로

오피사이트 주소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2022년 9월 19일 런던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도착하고 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9월 20일 이민자를 태울 수 있는 비행기가 델라웨어 자택 인근 공항으로 향하고 있다는 확인되지 않은 보도에 대해 묻자 “방문해야 한다. 우리는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이민자를 태운 비행기가 델라웨어 자택 인근 공항으로 향하고 있다는 확인되지 않은 보도에 대해 “방문해야 한다. 우리는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선거 투명성 법안인 DISCLOSE Act에 대해 발언을 한 후 발언했습니다.

지난 주에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가 후원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거의 50명의 이민자들이 매사추세츠주 마사스 빈야드로 날아갔습니다. 이 이민자들을 마사스 빈야드로 데려가는 데 관여한 비행기가 이제 바이든이 별장을 두고 있는 르호보스 해변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있는 공항을 목적지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바이든은 델라웨어로

비행기의 목적지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민자를 태울 수 있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지만 DeSantis나 그의 사무실에서는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WESH에 따르면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DeSantis는 보고서에 대해 묻자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eSantis는 지난 주에 이민자들을 Martha’s Vineyard로 보내는 것에 대해 Biden과 다른 민주당원들로부터 날카로운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DeSantis가 이주 프로그램의 배후에 있지만 매사추세츠 섬에 도착한 이민자들은 텍사스에서 왔으며 텍사스의 Bexar 카운티

보안관 Javier Salazar는 월요일에 그의 카운티에 거주하는 이민자들이 Martha’s Vineyard로 날아갔다는 보고에 대한 조사를 발표했습니다.

한편 DeSantis의 사무실은 이러한 움직임을 옹호했습니다.

“이민자들은 버려지고 노숙자 생활을 하게 된 후 Bexar 카운티를 기꺼이 떠나고자 합니다.”라고 여러 언론 매체가 입수한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플로리다는 우리가 예상한 대로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하는 보호 구역에서 더 푸른 목초지를 찾을 기회를 주었습니다.

“[매사추세츠] 방위군이 이 사람들을 버리지 않는 한, 그들은 Bexar 카운티에서 버려진 채 발견된 트럭에서 사망한 53명의

이민자들과 달리 불공정하게 미국으로 유인된 후 성공할 수 있는 숙소, 생계, 의복 및 더 많은 옵션을 제공받았습니다. 이번 6월.”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바이든의 델라웨어 집 근처에 도착할 비행기가 이민자들을 태우고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행정부가 델라웨어 당국과 연락하여 그들이 잠재적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힐은 그녀의 말을 인용하면서 “우리가 델라웨어에 있는 사람들, 델라웨어에 있는 관리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의 경고가 DeSantis 주지사에게서 나온 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가 정말로 분명히 밝혔듯이

그의 유일한 목표는 혼돈을 만들고 공산주의를 피해 온 이민자들을 정치적 졸졸로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난주 그렉 애벗 텍사스 주지사는 바이든 행정부의 “무모한 국경 정책”에 대한 대응으로 이민자 버스 2대가 워싱턴 DC에 있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의 집에 도착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