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한 아동의 학습 손실 해결

연방 COVID-19 지원으로 불우한 수천억 달러를 가진 학교 지도자들은 학습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여름 학교 및
개인 과외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불우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장애가 있는 학생, 영어를 배우는 학생, 시골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은 학년도 동안 같은 속도로, 종종 더 빨리,
불이익을 받지 않는 또래 학생보다 학습하지만, 여름에 훨씬 더 많은 기반을 잃습니다.

이번 발견은 미구엘 카르도나(Miguel Cardona) 교육부 장관이 전염병 기간 동안 학습에 만성적인 중단으로 인해 가장 심각한
학업 손실을 입은 학생들을 위해 주 교육 공무원과 학교 지도자에게 집중 여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을 촉구하는 것을 뒷받침합니다.

NWEA의 정책 및 옹호 담당 부사장인 린제이 드워킨은 “역사적으로 소외된 학생들은 같은 학년도에 또래와 같은 속도로 또는 더 빨리 학업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를 하기 전에는 학년도 대 여름 성장 궤적이 어떠했는지 그리고 우리가 어디에서 실패했는지가 불분명했습니다.

 이 연구는 여름에 큰 주목을 받고 이 학생들을 위해 여름에 더 잘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교육 정책 입안자와 학군은 유색인종 학생들이 겪는 어려움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지만 학습 중단이 장애 학생,
여전히 영어를 배우는 학생 및 농촌 지역 학생의 학업 성취를 얼마나 왜소화했는지에 대한 연구는 거의 없습니다.

NWEA의 새로운 연구는 팬데믹 이전 여름 방학 동안 이 학생들 그룹이 경험한 학습 손실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팬데믹 관련 학습 손실이 어떤 모습일지 추정합니다. 

비영리 교육 정책 및 평가 기관 NWEA에서. 불우한

연구원들은 또한 언제 어디에서 뒤처졌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각 학생 하위 그룹의 학습 패턴을 분석했습니다.

예를 들어, 전국의 K-8 학생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시골 학생들은 시골이 아닌 또래보다 수학 및 읽기에서 더 높은 성취 수준으로 유치원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3학년 말까지 비농촌 학생들은 학년 전반에 걸쳐 지속적으로 농촌 지역 학생들을 능가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시골 학생들은 학기 중에 다른 학생들보다 수학 및 읽기에서 약간 더 빠른 속도로 성장하지만 거의 매년 여름에 더 많은 기초를 잃습니다.

장애 학생의 경우 전국의 K-4 학생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읽기와 수학에서 또래보다 뒤쳐 유치원에 입학하지만
일부 학년도에는 또래보다 비슷하거나 더 높은 속도로 성장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룹의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매년 여름 더 많은 기반을 잃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성취의 격차를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 복합했습니다.

K-4 영어 학습자의 성취와 성장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초등학교 시절에는 또래보다 시험 점수가 낮았지만
학업 성장도 비슷하거나 더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장애 학생과 유사하게, 여전히 영어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은 비영어 학습 동료들보다 여름에 더 많은 기반을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