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IVE

소녀시대 IVE, 트와이스: 8월 발매 예정인 K-POP 대표 스타들
8월은 무더운 기온 속에서 수많은 K팝 거물들이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올해 음악 팬들에게 가장 큰 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소녀시대, 아이브, 트와이스 등 명실상부한 걸그룹이 무대에 올랐고, 더보이즈, CIX 등 보이그룹도 신곡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첫 선발 라인업은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는 소녀시대다.

소녀시대 IVE

카지노사이트 제작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5일 정규 7집 ‘FOREVER 1’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FOREVER 1’은 경쾌한 멜로디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리스너들이 축제 분위기에 휩싸일 예정이다. 분위기.

SM 측은 “가사를 통해 멤버들이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사랑을 이야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ENZIE – ‘Into The New World'(2007), ‘Oh!’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2010) ―가수들과 다시 손을 잡고 새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했다.”more news

‘FOREVER 1’에는 ‘Lucky Like That’, ‘You Better Run’ 등의 곡도 담길 예정이다.

후자는 소녀시대의 2010년 발매된 ‘달려라 데빌런’의 속편으로 한 여자가 자신을 속인 남자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그린다고 SM은 덧붙였다.
K팝 신인 중 가장 핫한 신예 아이브(IVE)도 대거 합류해 8월 22일 새 EP ‘After Like’를 발매한다.

섹스텟이 전작 ‘LOVE DIVE’에 이어 다시 무대에 오르기까지 약 4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LOVE DIVE’는 최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애프터 라이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일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I’VE SUMMER

FILM’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흰옷을 입은 멤버들은 인기 소설가 정세랑의 글을 읽고 있다.

소녀시대 IVE

리즈는 영상에서 “비오는 날 춥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 “난 너랑 있을 때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친구가 될 때까지 내가

얼마나 용감했는지 몰랐어.”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9명의 멤버 전원이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한 후 오는 8월 26일 미니앨범 ‘BETWEEN

1&2’를 발매한다.

앨범의 전면에는 ‘What is Love?’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을 작곡한 ‘collapsedone’의 여름 곡인 ‘Talk that Talk’가 리드 싱글로 선보인다.

(2018) 및 “느낌”(2021).

또한 ‘BETWEEN 1&2’에는 ‘퀸 오브 하트’, ‘베이직’, ‘트러블’ 등 총 6곡이 추가된다.

JYP에 따르면 ‘퀸 오브 하트’는 세계적인 작곡가 듀오 LDN 노이즈가 작곡한 영어 곡이다. ‘기초’는 멤버 채영이, ‘트러블’은 지효가 전곡을 맡았다.

JYP 측은 10일 입장문을 통해 “트와이스 멤버들이 이번 작사에 참여해 그룹의 음악적 스타일을 더했다”고 밝혔다.
이들 K팝 여왕들과 더불어 남성 K팝 배우들도 이달 가요계를 석권하기 위해 자신을 갈고 닦고 있다.

골든차일드는 8월 8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AURA’를 발매할 예정이다. 더보이즈와 CIX의 신곡은 각각 8월 16일, 22일 발매된다.

걸그룹 블랙핑크도 이달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쿼텟의 앨범이 9월 발매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