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 신조는 인도 태평양을 발명했다

아베 신조는 인도 태평양을 발명했다
뉴델리: 오늘날 자유 세계의 전략 문서에서 “인도-태평양”만큼 흔한 용어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 문구는 20년 전 국방 백서나 정상 회담에서 한 번도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이 두 대양 사이의 지정학적, 지정학적, 군사적 연결과 이에 의존하는 민주주의는 아베 신조라는 한 사람 덕분에 오늘날 널리 이해되고 있습니다.

아베 신조는 인도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베 총리는 지난 6월 8일 금요일(6월 8일) 선거 유세에 참가하다 비극적으로 암살되어 인도-태평양을 발명했다.

그는 집권 첫 임기 동안 인도 의회에서 한 기념비적인 연설에서 “양해의 합류점”에서 “더 넓은 아시아”를 ​​만들 것을 양국에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미국.

인도 태평양은 캐치프레이즈 그 이상입니다. 야망이 되었습니다. 아베의 말과 정책은 이제 아시아, 태평양 및 그 너머에서 자유로운 사상과

자유 무역을 보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안보 및 경제 구조를 정의했습니다.more news

그것만으로도 아베는 지금까지 21세기의 가장 중요한 민주주의 지도자로 기억될 가치가 있다.
예를 들어, 인도는 오랫동안 유라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안보를 지향해 왔습니다. 이제 일본이 스스로를 해양 국가로 생각하기 시작한 것은

부분적으로는 아베와 그의 끈질긴 공손한 해상 동맹의 추진 덕분입니다.

아베 신조는 인도

인도양과 태평양에 의존하는 국가들이 중국을 단극으로 하는 단극 세계에서 살도록 비난받지 않는다면, 미국, 일본, 인도, 호주를 하나로

묶는 쿼드 그룹을 포함한 아베의 혁신이 최고다. 희망.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베는 거의 화합할 수 없는 두 가지 측면으로 특징지어지는 아시아에서 명성을 남겼습니다.

일본의 점령과 전시의 잔학 행위가 상처가 된 많은 국가에서(대부분의 경우 국내 포퓰리스트에 의해 열려 있음) 일본을 재군사화하려는 아베의 시도는 정확히 환영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전쟁 이후 처음으로 무장을 하고 있는 수도인 베를린에서 이 칼럼을 씁니다.

그러나 주변 국가들 중 일부는 아베가 종종 그랬던 것처럼 전쟁 전 군국주의를 옹호하는 정치적 지도력을 비난할 수 없습니다. .
국내에서 그의 진보적 반대자들은 당연히 아베가 전후 일본의 정체성을 넘어서려는 노력을 위험한 것으로 보았다.

그는 때때로 평화주의를 포함한 가치가 일본 헌법에서 승리한 미국인에 의해 일본에 “부과되었다”고 암시했습니다.

그의 반대자들은 근본적으로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나 아시아의 다른 지역에서 아베는 먼저 민주주의자로 여겨졌습니다. 즉, 세계 민주주의를 위한 본질적인 공동의 목적을 추구하기

위해 행동주의 외교 정책을 수립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의 필요성을 여러 공동 성명과 공유 전략에 썼을 때, 그는 그것을 세계에서 가장 혼잡하고 경쟁이 치열한

해로에서 자유 무역을 보호하는 것에 대한 성명을 의미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권위주의가 부상하는 시대에 기본적이고 보편적인 권리를 옹호하는 것으로 읽히기를 원했고, 그의 파트너 대부분이

그렇게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