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의 심장부에서 대가를

아프가니스탄

안전사이트 모음 아프가니스탄: 탈레반의 심장부에서 대가를 치르는 평화
탈레반이 탈레반을 인수하고 1년 후, BBC 특파원 Secunder Kermani는 평화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사실을 발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 남부에 있는 탈레반의 중심부를 방문합니다.

전쟁의 최전선 중 하나였던 곳을 따라 Helmand 강 옆의 먼지 투성이의 땅에서 두 십대 소년이 포옹에 잠겨 서로를

땅에 대고 씨름하려고 합니다. 넓은 원에 앉아 관중들은 이른 저녁 빛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것을 간절히 바라봅니다.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가장 치명적인 충돌이 일어난 곳인 아프가니스탄 남부의 산인(Sangin) 지역에 있습니다.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오면서 많은 집들이 재건되고 있지만 도시의 대부분은 여전히 ​​잔해입니다.

군중 사이에는 여성이 없습니다. 매우 보수적인 이 나라에서 그들은 대부분 문을 닫고 가두어 둡니다.

이곳의 많은 사람들은 전 아프간 정부와 이를 지원한 미국 주도 세력에 대한 탈레반의 반란을 지지했고,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의 삶을 괴롭혔던 폭력이 마침내 끝났다는 안도감에 빠져 있습니다.

레슬링 시합을 조직한 Lalai는 “인생은 지금 아주 좋습니다. 사람들은 행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자유가 있고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다른 남자가 소리쳤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모든 사람들은 전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Lalai는 “최소 2~3명의 친척이 순교하지 않고는 이

지역에서 가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탈레반이 인수된 지 1년 후 BBC 특파원 Secunder Kermani는 평화가 온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남부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그룹의 중심부를 방문합니다. 가격.

전쟁의 최전선 중 하나였던 곳을 따라 Helmand 강 옆의 먼지 투성이의 땅에서 두 십대 소년이 포옹에 잠겨 서로를 땅에 대고 씨름하려고 합니다. 넓은 원에 앉아 관중들은 이른 저녁 빛이 어두워지기 시작하는 것을 간절히 바라봅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가장 치명적인 충돌이 일어난 곳인 아프가니스탄 남부의 산인(Sangin) 지역에 있습니다.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오면서 많은 집들이 재건되고 있지만 도시의 대부분은 여전히 ​​잔해입니다.

군중 사이에는 여성이 없습니다. 매우 보수적인 이 나라에서 그들은 대부분 문을 닫고 가두어 둡니다. 이곳의 많은 사람들은 전 아프간 정부와 이를 지원한 미국 주도 세력에 대한 탈레반의 반란을 지지했고,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그들의 삶을 괴롭혔던 폭력이 마침내 끝났다는 안도감에 빠져 있습니다.

레슬링 시합을 조직한 Lalai는 “인생은 지금 아주 좋습니다. 사람들은 행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자유가 있고 문제가 없습니다.”라고 다른 남자가 소리쳤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모든 사람들은 전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Lalai는 “최소 2~3명의 친척이 순교하지 않는 한 지역의 집은 한 곳도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말할 때 군중은 식량 가격의 급격한 상승과 기회의 부족에 대해 불평하면서 우리 주위에 모여듭니다.

건축업자인 하지 바리다드(Haji Baridad)는 “기도를 할 때에도 부채를 어떻게 갚을지 계속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전쟁이 끝난 것에 만족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저는 도시 외곽에 살고 있어 밤에 여행을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 것도 벌지 못합니다.”

탈레반은 아프가니스탄, 특히 헬만드와 같은 지역에서 어느 정도 진정한 풀뿌리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민주적 선거를 강력하게 반대하기 때문에 이를 수량화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