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을 위해 영국 전역에서 열린 침묵의 순간

영국 전역은 오후 8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위한 묵념의 시간을 가졌다. 현지 시각.

월요일로 예정된 그녀의 국장을 위해 전 세계의 지도자들이 런던에 도착했을 때였습니다.

토토 회원 모집 바이든 대통령과 다른 고위 인사들이 장례식을 위해 런던에 도착했으며, 이 장례식에는 전 세계에서 약 500명의 왕족, 국가 원수, 정부 수반이 초대되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을

Biden 씨와 영부인 Jill Biden 박사는 일요일에 Westminster Hall에서 경의를 표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을

그곳에서 그들은 영국 주재 미국 대사인 Jane Hartley와 합류했습니다. 대통령과 영부인은 각각 랭커스터 하우스에서 여왕을 위한 공식 조문장에 서명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그녀는 이미지와 인격적으로 똑같았다. 예의 바르고 명예롭고 봉사에 관한 모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마음은 왕실 가족, 찰스 왕 및 모든 가족에게 갑니다.

그것은 큰 구멍을 남기는 손실이고, 때때로 당신은 결코 그것을 극복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내가 왕에게 말했듯이, 그녀는 모든 단계, 매 순간, 매 순간 왕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안심할 수 있는 개념입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의회의 웨스트민스터 홀에 있는 여왕의 관을 지나도록 24시간 줄을 서서 최대 17시간의 쌀쌀한 기온과 기다림을 견뎌냈습니다.

왕위 계승자인 윌리엄 왕세손이 이끄는 여왕의 8명의 손주들은 토요일 저녁 묵념하는 동안 관을 돌고 머리를 숙인 채 서 있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홀(Westminster Hall)의 마일 긴 대기열은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새로운 도착자들을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줄을 설 수 있도록 현지 시간

여왕의 장례식을 위해 웨스트민스터 사원으로 가는 총 마차에 실려 가는 월요일 아침 전에 관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여왕의 세 번째 자녀인 앤드류 왕자는 그녀의 일요일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우리의 경험의 책이 닫히면 또 다른 책이 열리고 가장 깊은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당신을 영원히 내 마음에 꼭 안고 가이드로 당신과 함께 기꺼이 다음 책을 밟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전국에서 수천 명의 경찰관이 런던 역사상 가장 큰 일일 치안 작전의 일환으로 근무할 예정입니다.

군중은 또한 일요일 저녁 윈저 성 근처에 모였으며, 여왕은 월요일 저녁에 비공개 가족 행사에서 안장될 것입니다.

55세의 교사인 Anna Pettigrew는 “굉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우 감동적이었고 훌륭한 여왕에게 바치는 아주 적절한 찬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새 여왕의 배우자인 카밀라는 남성이 지배하는 세계 무대에서 군주가 “고독한 여성”으로서 “자신의 역할을 조각했다”고 비디오 메시지에서 여왕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나는 그녀의 미소를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그 미소는 잊을 수 없습니다.”라고 Charles III 왕과 결혼한 Camilla가 말했습니다.

여왕의 관이 안치되어 있는 웨스트민스터 홀에는 사람들의 밀물이 계속 밀려들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