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은 호주 5달러 지폐의

엘리자베스 여왕의 죽음은 호주 5달러 지폐의 얼굴이 바뀔 것임을 의미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주중앙은행(RBA)은 5달러 지폐에서 찰스 3세의 얼굴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얼굴을 대체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먹튀사이트 호주중앙은행(RBA)은 5달러 지폐에 사용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모습이 찰스 3세의 이미지로 대체될 것이라고 밝혔다.

RBA 대변인은 금요일 오후 SBS 뉴스와의 성명에서 “왕은 전통적으로 호주 지폐의 가장 낮은 액면가에 등장했다. 우리는 적절한 시기에 5달러

지폐 디자인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호주인들은 King Charles가 있는 새 메모가 존재하기까지 몇 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RBA 대변인은 “새 지폐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복잡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지폐가 인쇄되고 발행된 후 대중의 수요와 유통되고 있는 마모된 지폐를 교체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발행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의

호주인들은 현재의 5달러 지폐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RBA는 확인했다.

대변인은 “기존의 모든 5달러 지폐는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래의 호주 동전은 또한 돌아가신 어머니의 머리와 반대 방향을 바라보고 있는 찰스 왕의 머리를 특징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쪽을 향한 왕 찰스 3세는 1660년부터 찰스 2세 때 시작되었다고 전해지는 왕실 전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새 군주는 동전의 프로필 초상화에서

전임자와 반대 방향을 향하고 있습니다.

1953년 그녀의 대관식 이후로 6개의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모습이 호주 동전의 앞면에 나타났습니다.

“얼굴에 관한” 관습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왼쪽을 향한 프로필을 주장한 Edward VIII의 주화였습니다.

영국 오픈 대학교의 존 리처드슨(John Richardson)은 “이것이 관례에 대한 반항의 표현인지, 아니면 그가 더 나은 프로필로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허영심의 표현인지, 머리를 자르는 것을 포함했는지는 분명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래도 그의 후계자인 조지 6세의 주화 디자인은 마치 에드워드 8세의 디자인이 … 그를 똑바로 바라보는 모습을 묘사하여 원래의

전통을 복원한 것처럼 준비되어야 한다고 결정되었습니다.”More news

5달러 지폐와 마찬가지로 호주 동전에도 찰스 왕의 얼굴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화는 1965년 통화법에 따라 재무부의 책임이며 Royal Australian Mint에서 제조합니다.

재무부는 이 동전이 5달러 지폐와 동일한 변경을 겪을 것이라고 확인하지 않았지만 SBS 뉴스에 대한 성명에서 재무부 대변인은 로열 오스트레일리아 조폐국과 퍼스 조폐국이 일시적으로 주조 작업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재무부 대변인은 “국무부는 로열 오스트레일리아 조폐국과 퍼스 조폐국이 존경의 표시로 오늘 조폐 작업을 일시적으로 중단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변인은 “재무부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형상이 새겨진 기존 동전이 유통되고 있고 법정 화폐로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Royal Australian Mint는 1965년 새 군주의 고(故) 필립 공이 문을 연 이후 150억 개 이상의 주화를 생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