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EU가 우크라이나의 가입 제안을 지지함에

영국은 EU가 우크라이나의 가입 제안을 지지함에 따라 더 많은 군사 지원을 제공합니다

영국은 EU가

토토사이트 볼로디미르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영국이 더 많은 무기와 군사 훈련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함에 따라 “확실히 우리의 승리를 더 가까이 가져올

EU 가입 경로의 첫 번째 단계”라고 말한 것을 환영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러시아 침공 이후 두 번째로 수도 키예프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을 만나 우크라이나군을 위한 주요 훈련작전 개시를 제안했다.

젤렌스키가 ‘좋은 친구’라고 표현한 존슨 총리는 ‘볼로디미르 대통령, 키예프에 다시 오게 돼 반갑다’는 글과 함께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영국은 EU가

이 회의는 안보 우려로 인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지난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존슨이 젤렌스키 총리를 지지한 최근 모습이다.

Andriy Yermark Zelenskyy 비서실장은 두 정상이 무기와 방공망 공급,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경제 지원, 러시아에 대한 제재 압박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이 전쟁의 여러 날은 영국의 우크라이나 지원이 확고하고 단호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우리 나라의 위대한 친구

Boris Johnson을 키예프에서 다시 만나서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존슨 총리는 회의에서 120일마다 최대 10,000명의 군인을 훈련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우크라이나군을 위한 주요 훈련 작전을

시작하겠다고 제안했다고 그의 사무실은 전했다.

존슨 총리는 “오늘 전쟁이 한창인 내 방문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명확하고 단순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영국은 당신과

함께하고 당신이 궁극적으로 승리할 때까지 우리는 당신과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연합(EU), 우크라이나의 회원국 가입 제안 지지

유럽 ​​연합은 우크라이나와 이웃 국가인 몰도바가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한 주요 지정학적 변화에 대해 구소련에 깊숙이 도달하여 블록에 가입할

보자가 될 수 있도록 축복했습니다.

Ursula von der Leyen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은 유럽의 관점에서 죽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우크라이나 색상인 파란색 블라우스 위에 노란색 블레이저를 입고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의 꿈과 함께 살기를 바랍니다.”

비록 몇 년이 걸릴 수 있는 과정의 시작일 뿐이지만, 우크라이나는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도달할 수 없었던 열망을 실현하는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2월 러시아군이 국경을 넘은 지 나흘 만에 EU 가입을 신청했다.

4일 후, 몰도바와 조지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구소련의 작은 국가들도 러시아가 점령한 분리주의 지역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트위터에 “우리의 승리를 확실히 가져올 EU 가입 경로의 첫 번째 단계”라고 말했다.

“정확히 우크라이나인들의 용기 덕분에 유럽은 자유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었고 마침내 유럽연합과 러시아 사이의 동유럽의 회색지대를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가고 도시를 파괴하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도주한 침략을 개시한 주요 목표 중 하나는 NATO 군사 동맹의 동쪽 확장을 막는 것이었습니다.

금요일 발표는 전쟁이 어떻게 반대 효과를 가져왔는지 강조했습니다. 핀란드와 스웨덴이 NATO에 가입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