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무역 역할에 임명된 NSW 비즈니스

영국 무역 역할에 임명된 NSW 비즈니스 챔버 헤드는 그의 ‘접근성’에 대해 John Barilaro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영국 무역

카지노제작 독점: NSW 선거 전에 노동당을 공격하는 광고를 승인한 Stephen Cartwright의 편지, ‘지속적인 지원’에 대해 전 부총리에게 감사

Stephen Cartwright는 John Barilaro에게 그의 “접근성”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당시 New South Wales 부총리에게 그의 지식, 기술 및 경험이 향후 정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국가의 상공 회의소의 장으로 서 있었다.

카트라이트는 나중에 런던의 고위 무역 위원직에 임명되었는데, 바릴라로가 자신의 이름을

내세울 것을 제안한 후 그가 “늦게” 지원했다는 조사가 있은 후 집중 조사를 받은 역할입니다.

Cartwright는 10년 이상 동안 NSW 부총리 겸 통상장관이었던 Barilaro에게 2020년 7월에 그의 지원에 대해 감사의 편지를 썼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귀하의 접근성과 우리의 다양한 기능에 대한 정기적인 참석으로 입증된 바와

같이 챔버에 대한 열정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에 개인적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Cartwright는 썼습니다.

“저는 여러분과 제가 특히 지역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깊은 열정을 공유하고

있다고 믿으며, 현재와 미래의 도전을 통해 계속해서 우리 주를 이끌면서 모든 성공을 기원합니다.”

Cartwright는 두 개의 주 정부 이사회에서 일하는 시간을 “완전히 즐겼다”고 적으면서 Barilaro가 다른 기회에 대해 그에게 연락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내 지식, 기술, 경험이 앞으로 정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물어봐 주십시오.”

영국 무역

의회 명령을 통해 입수한 이 편지는 카트라이트가 역할을 신청하기 전에 카트라이트와 바릴라로 사이의 관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트라이트는 2020년 8월 하원을 떠나 이듬해 7월 런던 주재 무역 위원으로 임명됐다.

그러나 의회 조사에 따르면 그의 지원은 다른 선호 후보와의 계약 협상이 시작된 후에만 고려됐다.

지난주 채용을 관리하는 채용 회사의 책임자인 마리안 브로드벤트(Marianne Broadbent) 박사는 마이크

프랫(Mike Pratt) 전 재무장관의 지시에 따라 채용을 위한 선택 패널이 이미 폴 웹스터에게 결정됐다고 말했다.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브로드벤트는 바릴라로에게 편지를 보낸 지 약 7개월 후인 2021년 2월쯤에 일어난 일이라고 말했다.

브로드벤트는 심사 인터뷰를 위해 카트라이트를 만났고, 그녀는 그녀가 그녀에게 바릴라로가 지원해야 한다고 “제안했다”고 말했습니다.

3월 30일 패널은 Cartwright를 인터뷰하고 Webster를 선호 후보로 대체했습니다.

호주 가디언(Guardian Australia)은 이전에 상원의장으로 일했던 지난 주 선거에서 노동당 사업세 정책을 목표로 하는 카트라이트(Cartwright)가 부정적인 텔레비전 광고를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7월 바릴라로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연합을 칭찬하면서 전 NSW 노동당 정부에 대해서도 비슷하게 비판했습니다.

“내가 2009년 7월에 그 역할을 맡았을 때 [노동당의] Nathan Rees가 총리였고 NSW는 모든 중요한 경제적 조치에 있어 영연방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주/영토였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