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안전 법안: 예상되는 사항

온라인 안전 법안: 예상되는 사항
온라인 안전 법안에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를 제안하는 MP와 Lords의 합동 위원회의 보고서는 앞으로 며칠 안에 제출될 예정입니다.

획기적인 법안은 온라인 플랫폼이 콘텐츠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일련의 규칙을 법으로 제정하려는 첫 번째 시도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안전

토토사이트 그 임무는 거대합니다. 일부에게는 너무 넓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법안은 무엇을 하기 위한 것입니까?
이 법안이 하고자 하는 세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more news

아동 학대 이미지, 테러 자료 및 인종 차별적 학대를 포함한 증오 범죄와 같은 불법 콘텐츠 및 활동의 확산 방지
유해 물질로부터 어린이를 보호
합법적이지만 유해한 콘텐츠로부터 성인을 보호
문제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음란물 사이트에서 연령 확인을 사용해야 합니까? 익명 계정의 남용은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그리고 표현의 자유에 대한 강력한 보호 장치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법안은 기술 대기업이 방법을 알아낼 책임이 있으며 규제 기관인 Ofcom이 충분히 일을 잘하고 있는지 여부를 감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새로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회사는 최대 1,800만 파운드 또는 연간 글로벌 매출의 10% 중 가장 높은 금액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 콘텐츠를 다루는 것은 정부가 원래 “Online Harms”라는 이름으로 몇 년 동안 가지고 놀아온 것입니다.

이름이 변경된 온라인 안전 법안은 아직 초안이며, 의회 합동 위원회에서 몇 달에 걸쳐 면밀히 검토했으며, 이제 곧 권장 사항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부(DCMS)로 돌아가 포함할 항목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고 2022년 3월경 의회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DCMS는 원래 초안 이후로 새 국무장관인 Nadine Dorries와 함께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온라인 안전

그녀는 법안을 상당히 강화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가 “유해한 알고리즘”이라고 부르는 것을 제거하지 않으면 기술 경영진이 감옥에 갇힐 수 있는 옵션을 잠재적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공동 위원회에 6개월이 더 나은 일정이라고 말하면서 현재 2년의 유예 기간을 주고 싶어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정치인은 점점 더 트롤의 표적이 되어 왔으며 Dorries는 이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이 있습니다. 기술 대기업들이 아동학대 이미지, 테러리스트 자료, 인종차별적 학대와 같은 불법 콘텐츠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러나 “합법적이지만 유해한” 콘텐츠를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아무도 완전히 정의하지 못한 까다로운 정의입니다.

Ofcom의 CEO인 Dame Melanie Dawes는 규제 기관이 새로운 역할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동 위원회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가 이에 맞서 싸우기 위해 변호사 팀을 배치할 것이라고 인정했다.

이러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Ofcom은 용감한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