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개최

올림픽

베이징이 2008년 마지막으로 올림픽 개최했을 때, 세계의 눈에서 스스로를 검증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경제적, 문화적, 군사적 초강대국인 이 나라는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베이징의 새둥지 경기장이 20년 만에 두 번째로 올림픽 성화를 밝히는 금요일 밤 11시(AEDT),
이 경기장은 다시 한 번 세계 최대의 스포츠, 문화, 정치적 장관 중 하나를 개최할 것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2008년 개막식을 주도한 개막식 감독 장이머우(Zhang Yimou)는
“2008년 올림픽 우리나라가 우리를 보여줄 수 있는 찬란한 무대이자 기회였다”고 말했다.

“세계에서 중국의 위상, 중국인의 이미지, 우리의 국가 위상 상승, 모든 것이 지금 완전히 다릅니다.”

2008년 15,000명의 공연자들이 전 세계 20억 명이 넘는 청중에게 새 둥지를 채웠던 것과 달리
이 개막식은 올림픽 역사상 가장 큰 정치 극장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 경제가 3배 이상 성장한 14년 동안 중국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는 여전히 보여줄 것입니다.

왕이웨이 인민대학교 외교부 교수는 “중국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 새 시대에 올림픽 개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인공 지능, “머신 비전” 및 청정 에너지가 금요일 공연을 지배할 것입니다.
주로 학생인 3000명의 공연자가 엄선된 군중 앞에서 공연하고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사우디 아라비아의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 파키스탄인을 포함한 24명의 세계 지도자들과 함께 공연합니다.
임란 칸 총리.

그러나 2008년 케빈 러드 호주 총리와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이 관중석에 있었을 때와 달리 금요일 밤에는 미국, 호주, 영국, 캐나다 지도자가 참석하지 않습니다.

외교적 보이콧은 목요일 중국이 인민해방군 병사 치파바오를 성화봉송 주자로 선정하면서 중국의 이웃 인도도 합류했다. 지난해 인도군 20명이 사망한 국경 충돌로 중국군이 부상을 입었다.

기사모음

점점 더 많은 중국의 적들은 그들의 행동이 2008년의 자의식이 있지만 우호적인 중국이 사라지고 이데올로기적, 경제적 순응과 영토 야망을 향한 끊임없는 추진력으로 대체되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이 세계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확신을 갖고 주도적으로 나서면서 민족주의의 물결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홍콩과 신장 지역에 있는 중국의 소수 민족 및 정치적 소수자들은 국가 통합을 달성하는 과정에서 억압을 받고 있으며, 인권 단체들은 올림픽과 개막식의 보이콧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2008년 하계 올림픽 조직한 시진핑은 현재 중국 국가주석입니다. 이 대회는 그의 8년 집권에 대한 관석이자 그의 또 다른 4년 집권 추진의 핵심 동인입니다. 중국 대통령은 금요일 밤에 국제적 관심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왕은 “올림픽은 개인의 성취뿐만 아니라 집단의 단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이 공유된 미래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티에 대한 시진핑의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