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온라인에서 웃는 얼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에서 웃는 얼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토토사이트 추천 인터넷 초창기에 컴퓨터 과학자 Scott Fahlman은 카네기멜론 대학교의 온라인 게시판에서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사람들은 게시판(일종의 원시적인 온라인 포럼)을 사용하여 잃어버린 소지품부터 필라델피아 대학의 주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Fahlman은 대학의 2007년 보도 자료에서 “커뮤니티의 특성을 고려할 때 많은 게시물이 유머러스하거나 최소한 유머를 시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그러나 한 줄의 텍스트로 감정을 전달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일부 독자는 풍자적이거나 아이러니한

게시물을 진지하게 받아 더 많은 논쟁을 촉발하는 중대 비난을 게시했습니다.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토론에서 Fahlman은 유머러스한 게시물을 텍스트 웃는 얼굴로 표시하도록 제안했습니다. 🙂

그렇게 40년 전인 1982년 9월 19일 오늘, 최초의 텍스트 이모티콘이 탄생했습니다.

아니면 그랬나요?

사람들은 적어도 19세기부터 문자 기호를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해 왔습니다. 그 당시 전신 요원이 “잠시만 기다리십시오”에서

“사랑과 키스”에 이르는 인기 있는 문구에 대한 자체 모스 부호 약어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1862년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 연설의 녹취록에는 “(박수와 웃음 ;)”이 언급되어 있지만 그것이 원시

이모티콘인지 오타인지에 대해서는 약간의 의심이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이모지이기도 한 상징적인 웃는 얼굴 이미지는 1963년 “그가 일련의 어려운 인수합병 끝에 보험 회사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그래픽을 제작하라는 의뢰를 받았을 때” Harvey Ball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보고했다.

그러나 Fahlman은 텍스트 스마일리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도입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에서 웃는 얼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모티콘이 자리를 잡다

1982년으로 돌아가 보면 새로 만들어진 텍스트 스마일리가 빠르게 유행했습니다.more news

Fahlman은 “몇 달 안에 수십 개의 ‘미소’가 있는 목록을 보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개념은 곧 다른 대학과 연구 센터로 퍼졌습니다.

스마일이라는 텍스트가 이모티콘 가족 전체로 부풀어 오르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게시판 포스터는 빠르게 찡그린 얼굴을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보다 심각하거나 부정적인 게시물에, 안경 쓴 스마일: 😎 및 윙크하는 스마일: ;-).

그리고 일이 막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이모티콘이 대신합니다.

40년 후 그래픽 이모티콘과 스티커가 추가되어 상어에서 에펠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온라인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1990년대 후반 일본에서 개발된 휴대폰 소프트웨어의 일부로 “그림”과 “문자”를 뜻하는 일본어 단어에서 가져온 이모티콘이 등장했다고 씽트코(ThoughtCo)는 전했다.

2019년 Frontiers in Science에서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이모티콘과 이모티콘은 이제 전 세계 대부분의 장소에서 온라인 경험의 유비쿼터스 부분입니다.

“그들은 고유한 의미 및 감정적 특징을 가질 뿐만 아니라 마케팅, 법률, 건강 관리 및 기타 여러 영역과도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라고 연구원들은 밝혔습니다.

2015년 옥스포드 사전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는 얼굴” 이모티콘을 올해의 단어로 선정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강력한 경쟁자들이 있었지만 2015년의 기풍, 분위기, 고민을 가장 잘 반영한 ‘단어’로 (기쁨의 눈물 이모티콘)이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2017년에는 이모티콘이 자체 영화를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팬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