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군대 진격이 패주로 바뀔

우크라이나 군대, 진격이 패주로 바뀔 위험에 따라 철도 허브에 깃발을 게양

우크라이나 군대

토토직원모집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토요일에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러시아군을 공급한 주요 철도 도시에 국기를 게양하는 군대를 보여주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진격하는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최근에 탈환된 광활한 지역에서 로이터 통신 기자는 우크라이나 경찰이 도시를 순찰하고 있으며 도망치는 러시아 군인들이 버려진 위치에서 더미에 누워 있는 탄약 상자를 보았습니다.

이제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와 동부 우크라이나를 연결하는 철도가 수렴하는 쿠피안스크 시에 도달하면서 진격이 모스크바의 주요 물류 경로까지 침투하여 잠재적으로 수천 명의 러시아 군대를 가두어 놓을 수 있었습니다.

하르키우 지방의회 의장인 나탈리아 포포바(Natalia Popova)는 페이스북에 쿠피안스크 시청 앞에서 우크라이나 국기를 들고 있는

군인들의 사진을 공유했다. 그들의 발밑에는 러시아 국기가 놓여 있었다. “쿠피안스크는 우크라이나입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에 영광”이라고 적었다.
탈환된 수십 개의 마을 중 하나인 흐라코베에서 로이터 기자들은 러시아 침공을 상징하는 “Z” 기호가 새겨진 불타버린 차량과

러시아인들이 서둘러 버린 위치에 쓰레기와 탄약 더미를 보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는 러시아에서 왔습니다.”라고 벽에 스프레이로 칠했습니다.

3구의 시신이 마당 한가운데에 하얀 시신 가방에 누워 있었다.

우크라이나 군대

볼로디미르 티모셴코 경찰청장은 전날 우크라이나 경찰이 이동해 침공 이틀째부터 러시아 점령 하에 살았던 지역 주민들의 신원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첫 번째 기능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다음 임무는 러시아 침략자들이 일시적으로 점령한 영토에서 저지른 범죄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확인될 경우 쿠피안스크의 적어도 일부가 점령되면 수천 명의 러시아 군인이 최전선에 갇히고 보급품 공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로이터는 도시의 상황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우크라이나는 지난 3월 수도 키예프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격퇴한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최근 며칠 동안 동쪽의 거대한 영토를 탈취했습니다.

밤새 비디오 연설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하르키우 지역에서 최소 30개의 정착촌이 해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군대, 정보부대 및 보안 서비스는 여러 작전 영역에서 적극적인 교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공적으로 하고 있다”고 비디오 연설에서 말했다.

모스크바는 최전선이 하르키우에서 무너졌다는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 지역을 강화하기 위해 추가 병력을 서두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지역의 점령 지역에 러시아가 설치한 행정부의 수장인 비탈리 간체프는 진격을 우크라이나의 승리로 묘사하고 민간인의 대피를 촉구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군대가 이전에 러시아가 점령한 마을을 휩쓸고 6개월 동안 러시아군 점령 하에 있던 지역 주민들에게

포용되는 이미지의 공세를 공개했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군의 진격은 전선 북동부의 주요 러시아 거점이자 물류 기지인 Izium에서 수천 명의 러시아군을 포위할 것이라고 위협합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고문인 Oleksiy Arestovych는 YouTube에 게시된 동영상에서 Izium에 있는 러시아인이 거의 고립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