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균열 출현으로 러시아에 대한 서방 항복

우크라이나, 균열 출현으로 러시아에 대한 서방 항복 우려
러시아는 캐나다가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 구성 요소에 대한 제한을 철회하는 데 동의하고 유럽 연합이 칼리닌그라드 지역에 대한 교착 상태에 대한 입장을 분명히 한 후 진행 중인 서방과의 제재 전쟁에서 두 가지 중요한 승리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EU와 NATO 지도자들은 두 결정 모두 범위가 제한적이며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최근 유혈 우크라이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의 지원을 약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그러나 파트너들 사이의 “제재 피로”에 대한 키예프의 끓어오르는 우려는 러시아의 명백한 성공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와 일부 파트너(특히 발트해 연안 국가)는 유럽이 생활비 위기와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특징으로 하는 겨울이 다가오면서 크렘린이 더 많은 양보를 요구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의회의 의원이자 유엔 외교위원회 위원장인 올렉산드르 메레즈코는 뉴스위크에

“일부 유럽 정치인들은 우크라이나의 승리보다 러시아 먹튀검증 가스에 더 관심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했다.

푸틴의 에너지 무기
지난 주말 캐나다-독일은 월요일에 발표된 성명에서 미국의 지지를 받아 제재를 철회하고

Nord Stream 1 가스 파이프라인에 필요한 터빈을 해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2년 면제를 “약점”이자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표현했다.

익명을 조건으로 뉴스위크와 통화한 젤렌스키 정부와 가까운 소식통은 캐나다의 결정에 대한 근거가 “이상하고 비합리적”이며 결정 자체가 “도덕적으로 파산”했다고 설명했다.

터빈은 캐나다가 독일로 가는 Nord Stream 1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을 소유하고 있는 러시아 국영 에너지

대기업 Gazprom에 제재를 가한 후 캐나다에서 보류되었습니다. more news

독일은 2월 24일 푸틴의 침공이 시작된 이래로 대체 가스로의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러시아

가스 수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독일의 욕구는 크렘린에게 모든 NATO와 EU에 대항하는 강력한 지렛대 역할을 합니다.

지난달 Gazprom은 Nord Stream 1의 생산량을 40% 줄였으며, 터빈이 없어진 탓입니다.

현재 파이프라인은 수리를 위해 꺼져 있지만 베를린은 모스크바가 다시 가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 Maria Zakharova는 목요일 미래의 Nord Stream 운영은 유럽의 수요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스위크는 논평을 요청하기 위해 러시아 외무부에 연락했다.

오타와는 허가가 “시간 제한이 있고 취소할 수 있다”고 말했으며 국무부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는 터빈을 통해

“독일과 다른 유럽 국가들이 가스 매장량을 보충할 수 있게 되어 에너지 안보와 회복력이 향상되고 에너지를 무기화하려는 러시아의 노력에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캐나다 정부는 국내에서 국내 반발에 직면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