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증발하는 강은 겨울을 앞두고

유럽의 증발하는 강은 겨울을 앞두고 식량과 에너지 생산에 큰 피해를 입힙니다.

유럽의 증발하는

안전사이트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물가가 이미 치솟고 있는 상황에서 유럽의 강은 장기간의 극도로 더운 날씨로

인해 말라가고 있으며 식량과 에너지 생산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심각한 강우량 부족과 5월부터 계속되는 폭염으로 이 지역의 수로가 눈에 띄게 타격을 입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일부 지역에서 도보로 루아르 강을 건너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유럽의 주요 수로 중 하나인 라인강의 주요 독일 관문 수위가 다시 한 번 상업 교통에 폐쇄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탈리아 포 강의 가뭄에 시달리는 물은 50미터 길이의 바지선과 이전에 잠긴 폭탄을 포함하여 제2차 세계 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유물을 드러냈습니다.

“이 정도의 가뭄은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일부 주요 수로의 수위는 수십 년보다 낮아졌습니다.” 연구 및 자문 회사인 Economist Intelligence Unit의 유럽 및 기후 정책 수석 분석가인 Matthew Oxenford는 CNBC에 전화를 통해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주요 채널의 경우 여유가 거의 없으며 때로는 30cm 미만의 여유가 있어 모든 종류의 배송에 대해 채널이 완전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한동안 어떤 형태의 가뭄이 지속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이 수로 주변에서 일어나는 경제 및 인간 활동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유럽의 증발하는

500년 만에 최악의 가뭄
유럽연합(EU) 공동연구센터의 예비 분석에 따르면 유럽은 최소 500년 만에 이 지역에서 최악의 가뭄이 닥칠 것으로 예상된다.

8월 초 현재 지구 가뭄 관측소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의 약 3분의 2가 일종의 가뭄 경고를 받고 있으며, 이는 토양이 마르고 초목이 “스트레스의 징후를 보인다”는 의미입니다.

분석에 따르면 유럽의 거의 모든 강이 어느 정도 말라버린 반면 물과 열 스트레스는 여름 작물의 수확량을 “실질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곡물 옥수수, 대두 및 해바라기에 대한 예측은 이전 5년 평균보다 각각 16%, 15% 및 12% 낮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는 밀, 옥수수, 해바라기 기름과 같은 주요 상품 생산국인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맹공격으로 식품 가격이 완고하게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부 유럽에서 자라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태양을 좋아하지만 이제 우리는 비를 바라고 있습니다.
악셀 브론스터트
포츠담 대학교 수문학 및 기후학 교수 More News
EU 보고서는 서유럽-지중해 지역이 11월까지 평년보다 더 따뜻하고 건조해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확실히, 심화되는 기후 비상 사태는 고온과 가뭄을 더욱 강렬하고 광범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더운 날에서 중요한 안도감을 제공하는 낮은 야간 온도는 지구가 따뜻해짐에 따라 사라지고 있습니다.

독일 포츠담 대학의 수문학 및 기후학 교수인 악셀 브론스터트(Axel Bronstert)는 전화를 통해 CNBC에 “문제는 이

특별한 가뭄의 심각성”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