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총회가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유엔 총회가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지지해야 하는 이유
유엔 총회는 7월 말에 깨끗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인권을 인정하는 결의안 초안을 표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스타리카, 몰디브, 모로코, 슬로베니아, 스위스는 유엔 인권이사회가 2021년 10월에 채택한 유사한

유엔 총회가

문서의 획기적인 결의안 채택에 따라 지난 6월 유엔의 가장 대표적인 기구인 193명으로 구성된 총회에 초안을 제출했습니다. . . .

결의안은 깨끗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모든 인권의 완전한 향유에 필수적인

인권으로 인식하고 무엇보다도 국가와 국제 기구가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정책을 채택하고 노력을 확대할 것을 촉구합니다.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환경.

그러나 더 많은 유엔 회원국이 이 권리를 인정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그리고 이 결의안의 채택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유엔 뉴스는 유엔 인권 및 환경 특별보고관인 데이비드 보이드(David Boyd)와 이야기를 나누며 이러한 질문과 기타 질문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렇다면 총회에서는 어떤 조치를 취할까요?

Boyd는 “깨끗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권리를 인정하기 위한 투표가 있을 것입니다.

이 권리는 1948년 세계인권선언에 포함되지 않은 권리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국제인권법의 본질을 바꿀 역사적 결의입니다.”

유엔 총회가

국가가 이 결의안에 대해 ‘찬성’ 투표를 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세 가지 환경 위기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급격한 기후 변화, 생물 다양성의 손실, 만연한 독성 오염으로 매년 900만 명이 사망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는 또한 순환 경제로 전환해야 하고 사회를 해독해야 합니다. 건강한 환경에 대한 권리는 정부에 책임을 물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총회 결의는 구속력이 없습니다. 즉, 국가가 이를 준수할 법적 의무가 없는데 어떻게 책임을 져야 할까요?

국가는 법적 의무는 없지만 도덕적 의무는 있습니다.

우리는 2010년 총회에서 모든 사람이 물과 위생에 대한 권리를 처음으로 인정하는 결의안을 통과시킨 곳을 볼 수 있는 실적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 결의안은 법적 구속력이 있거나 시행할 수 없었지만 수백만 명의 삶을 개선한 일련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촉매제였습니다.

각국이 헌법, 즉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법률을 변경하여 그 결의에 대응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그래서 코스타리카, 피지, 멕시코, 슬로베니아, 튀니지 등이 그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국가가 사람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를 이행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멕시코에서 정부는 헌법에서 이 권리를 인정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0년 동안

농촌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1,000개 이상의 농촌 지역 사회에 안전한 식수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