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경제를 살리기 위해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일본은 경제를 살리기 위해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상한선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일본 관리들이 경제를 부양하기 위한 방법으로 외국인 여행자에 대한 국경 통제를 더욱 완화할 수 있다고 현지 보고서가 전했다.

키하라 세이지 관방장관은 현지 TV와의 인터뷰에서 엔화 약세가 “인바운드 관광 유치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일본은 경제를

안전사이트 추천 엔화는 지난주 미국 달러 대비 24년 만에 최저치로 하락해 1.7%까지 떨어졌다.

그는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일일 입장 한도가 해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코로나19 확산을 늦추기 위한 조치로 지난 2년간 대부분의 외국인 방문객을 금지했다.

지난해에는 2020년으로 연기된 도쿄올림픽에 외국인 방문객의 입국이 금지되기도 했다.

그러나 이달 초 국내에 입국할 수 있는 외국인 관광객 수를 2만 명에서 5만 명으로 늘렸고, 관광객은 더 이상 가이드와 함께 여행할 필요가 없었다.

다른 보고서에서는 정부가 일일 입국 한도를 완전히 폐지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투자자들이 연준의 금리 인상을 예의주시하면서 미국 달러는 다른 통화에 대해 강세를 보였습니다. Neasa Ronayne은 올해 처음으로

일본을 방문할 계획입니다.More News

그녀는 16일 동안의 여행에 £3,500($4,390) 이상을 지불했는데, 이는 국가의 Covid-19 제한에 따라 혼자 돌아다닐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경제를

하지만 영국에 사는 로네인 씨는 여전히 여행을 하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일본에서 처음이자 아시아에서도 처음이다. 기대된다. 나는 [일본 리얼리티 TV 쇼] 테라스 하우스를 보고 몇 가지 표현을

배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혼자가 아닙니다. 몇몇 여행사는 BBC에 일본 휴가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일본의 엄격한 규정으로 인해

일부 방문객은 여전히 ​​방문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일본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코비드-19 제한 조치를 시행함에 따라 2020년부터 외국인 방문객에 대해 대체로 폐쇄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금요일에 거의 100개 국가와 지역의 관광객들에게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새로운 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행자가 패키지 여행에 참여해야 하는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또한 의료 보험에 가입하고 외부를 포함한 모든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이 규칙에 따라 관광객들은 폐쇄된 공간, 붐비는 장소 및 밀접 접촉 환경인 이른바 “3C”도 피해야 합니다. 이번 주 초에 일본 관광청은 여행

리더가 “입장에서 출발할 때까지” 방문객을 동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마스크 착용과 같은 코로나 바이러스 요구 사항을 상기시키면서.

여행사 측은 16일 발행된 가이드라인 16쪽에서 “관광가이드들은 투어 참가자들에게 투어의 각 단계에서 마스크 착용과 제거를 포함한

필요한 감염 예방 조치를 자주 상기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야외에서도 사람들이 가까이서 대화하는 상황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지속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행사에서는 한국 방문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고 말합니다.

싱가포르의 Chan Brothers Travel은 일본으로 가는 50개의 여행 그룹에 대한 예약을 받았으며 각 그룹에는 최대 30명이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