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ME에 대한 세계 최대의 유전 연구

전문가들은 ME에 대한 세계 최대의 유전 연구 시작
근육성 뇌척수염(ME)을 가진 사람들은 질병에 대한 세계 최대의 유전 연구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DecodeME 연구는 치료법을 찾기 위해 상태의 원인과 증상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문가들은 ME에
참가자는 연구원이 분석할 타액 샘플을 제공합니다.

University of Edinburgh 연구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고 타액 샘플을 제공합니다.

전문가들은 ME에

전문가들은 20,0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25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ME에 감염되어 있지만 질병의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진단 테스트나 효과적인 치료법이 없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증상에는 통증, “두뇌 안개” 및 휴식으로 개선할 수 없는 극심한 피로가 포함됩니다.

‘첫 대규모 DNA 연구’
MRC 인간 유전학 부서의 연구가 만성 피로 증후군(CFS)으로도 알려진 ME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사람의 DNA의 작은 차이를 밝혀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연구자들은 20,000개의 타액 샘플을 테스트하여 질병이 부분적으로 유전인지 분석하고, 그렇다면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기 위해 원인을 연구합니다.

이 연구는 Covid-19에 걸린 후 ME 또는 CFS 진단을 받은 추가 5,000명의 DNA를 분석하고

상태를 가진 사람들의 경험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한 익명의 설문 조사로 확장되었습니다. more news

수석 연구원인 크리스 폰팅(Chris Ponting) 교수는 “이것은 ME/CFS에 대한 최초의 대규모

DNA 연구이며 대조 샘플과 비교하여 우리가 발견한 모든 차이점은 중요한 생물학적 단서가 될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그 결과가 ME/CFS를 유발하는 데 역할을 할 수 있는 유전자,

생물학적 분자 및 세포 유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ME ‘바이러스 링크’ 어린이에게서 발견
이 대학은 자선 단체 Action for ME 및 영국 자선 단체의 Forward ME 연합과 협력하여 이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생생한 경험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Action for ME의 CEO인 Sonya Chowdhury는 “ME/CFS에 대한 생생한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DecodeME 프로젝트의 핵심이며 우리의 환자 및 참가자 참여 그룹은 연구의 모든 측면에서 연구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했습니다.

“그들의 심오한 참여는 너무나 변혁적이어서 우리는 그것이 이 나라의 건강 연구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고 굳게 믿습니다.”

영국에 거주하며 ME 또는 CFS가 있는 16세 이상의 개인은 DecodeME 웹사이트에 가입하여 집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