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바이든 미국의 흔들리는 가운데 중동으로 향하다

조 바이든 미국의 흔들리는 가운데 중동으로 향하다

조 바이든

Joe Biden은 이번 주 또는 그 문제로 다른 주에 중동을 방문하지 않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의 일정은 가득 찼습니다. 미국 의회에 있는 대통령의 민주당 동료들은 11월 중간 선거에서 멍한 결과로 향할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냉전 이후 세계 최대의 핵보유국 간의 가장 심각한 대결을 촉발했다.

중국은 세계 강대국으로의 거침없는 부상이 진행됨에 따라 미국의 쇠퇴 징후를 예리하게 찾고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이전 중동 방문은 미국의 힘의 한계를 보여줬다.

그가 버락 오바마의 부통령으로 예루살렘을 방문했을 때, 그는 베냐민 네타냐후 전 총리가 국제법상

불법인 점령 지역의 유대인 정착 프로젝트를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하자 모욕을 당했다.

그는 이스라엘을 방문하고 팔레스타인 점령지에서 몇 시간을 보내고 사우디 아라비아로 향하고 그곳에서 요르단,

이집트, 이라크와 함께 걸프 정상 회담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조 바이든

바이든 대통령은 그가 쥐고자 하는 위기의 깊이와 복잡성 때문에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30여 년 전 냉전 종식 이후 평화로운 미래에 대한 마지막 희망을 앗아갔습니다.

그 경제적 여파는 미국인들이 투표할 때 그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동에서 미국의 친구와 이란의 친구 사이의 단층선이 다시 가열되고 있습니다.

위협과 은밀한 대결에서 또 다른 뜨거운 전쟁으로 이동하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쟁만큼 위험하고 불안정해질 것입니다.

정치적으로, 대통령 바이든의 여행은 중동에서 영향력 있는 미국의 쇠퇴를 다시 상기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스라엘과 나란히 팔레스타인 독립 국가를 건설할 것을 다시 한 번 촉구할 것입니다. 그는 그가 떠날 때 그것이 여전히 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바이든은 팔레스타인에 대한 미국 자금 지원 삭감을 복원했습니다. 더 어색하게도 그는 사우디에 더 많은 석유를 생산해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아주 큰 호의를 요청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침공에 따른 경제적 혼란으로 인해 미국은 다른 세계와 마찬가지로 더 이상 걸프 지역의 석유 수입에 의존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에너지 가격을 갖게 되었습니다. 바이든의 직설적인 정치적 진실은 미국에서 휘발유 1갤런당 1센트당 민주당이 중간선거에서 더 많은 표를 잃는다는 것입니다. 사우디에 대한 미국의 요청은 수십억 사우디에게 어색한 순간입니다. 무기에 지출합니다. 사우디는 2011년 오바마 대통령이 2주간의 거리 시위 끝에 이집트 대통령 호스니 무바라크를 무례하게 차버리자 워싱턴에 대한 신뢰를 멈췄다. 충실한 친구에게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누구에게나 그렇게 할 수 있다고 그들은 추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