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듀란트, NBA 폭탄선언에 브루클린

케빈 듀란트, NBA 폭탄선언에 브루클린 네츠에 트레이드 요청

케빈 듀란트

33세 듀란트, 브루클린과 3시즌만에 트레이드 요청
ESPN은 12번의 올스타가 Suns and Heat에 관심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NBA 자유 계약 기간은 공식적으로 목요일 오후 6시(동부 표준시)에 시작됩니다.

Kevin Durant는 다른 곳에서 더 많은 타이틀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듀란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영원한 올스타를 위해 엄청난 제안을 모으기 위해 팀들이 분주하게 움직일

것이라는 결정에 대해 직접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에 따르면 브루클린 네츠에 트레이드를 요청했습니다.

목요일 익명을 조건으로 AP 통신에 말한 사람에 따르면 Nets는 무역 파트너를 찾기 위해 Durant와 협력하고 있으며

그가 선호하는 목록에 여러 팀이 있다고 합니다.

ESPN은 듀란트가 선호하는 목적지 중 두 곳으로 피닉스와 마이애미를 언급하며 트레이드 요청을 처음 보도했다.

이번 여름 NBA의 자유 계약 기간이 시작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폭탄이 터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듀란트는 아킬레스건에서 회복하면서 자리에 앉았던 1년을 포함하여 14시즌을 뛰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에서 평균 27.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르브론 제임스(27.3득점)만이 더 많은 평균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나이에도(9월 29일, 올 가을 훈련 캠프가 열릴 즈음에 34세가 됩니다.) 그는 여전히 게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며, 그의 6피트 10인치 프레임은 그의 점프 슛을 거의 막을 수 없는 수비수입니다.

케빈 듀란트

Durant는 12번의 올스타, 4번의 득점 챔피언, 3번의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2번의 NBA 챔피언입니다.

이 반지는 브루클린에 합류하기 전에 함께했던 팀인 Golden State와 함께 합니다. 그는 4년과 거의 2억 달러의 계약이 남아 있습니다.

이는 팀이 그를 영입하기 위해 선수, 드래프트 픽 또는 두 가지 모두가 필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듀란트는 브루클린에서 3시즌을 보냈으며, 아킬레스건 부상에서 회복하는 첫 해에는 뛰지 않았습니다.

지난해 여름 도쿄올림픽에서 미국을 금메달로 이끌었고 지난 시즌 55경기에서 평균 29.9득점을 기록했다.

그가 마음을 바꾸고 잔류하지 않는 한 그의 이적은 네츠에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작년 이맘때 Nets는 Durant,

James Harden 및 Kyrie Irving이 이끄는 코어와 함께 챔피언십을 놓고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계획은 현실에 가까워지지 않았다. Irving은 Covid-19 예방 접종을 거부했기 때문에 일년 중 많은 시간을 결석했습니다. 그는 시즌의 대부분을 홈 경기에서 뛸 자격이 없었습니다. Harden은 지난 시즌에 전혀 뛰지 않은 Ben Simmons를

위해 필라델피아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듀란트는 브루클린을 플레이오프로 이끌었고, 1라운드에서 결국 동부 컨퍼런스 챔피언 보스턴에 휩쓸렸습니다.

그리고 오프시즌은 Nets에게도 그다지 조용하지 않았습니다. 어빙의 미래는 이번 주 초 브루클린에 잔류하기

위해 이번 주 초 3,700만 달러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주요 물음표였습니다.More news

이제 Durant는 아웃을 원하고 Nets는 마음을 바꾸거나 팀을 재정비할 움직임을 계속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