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논란의 여지가 있는 플로리다

판사 논란의 여지가 있는 플로리다 교육법 중단 촉구

학부모 학생, 비영리 단체의 변호사들은 연방 판사에게 학군이

성 정체성과 성적 취향에 대한 교육을 제한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법을 시행하는 것을 중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판사 논란의

금요일 변호사들은 Orange, Indian River, Duval 및 Palm Beach 카운티의 교육청을 대상으로 7월에 시작된 소송에서 예비 금지 명령을

신청했습니다. 26페이지짜리 동의안은 올해 공화당이 장악한 입법부가 통과하고 Ron DeSantis 주지사가 서명한 이 법이 “LGBTQ+ 학생과 LGBTQ+ 가족 구성원을 차별할 목적으로 제정되었으며 효과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

법안은 “HB 1557은 설계상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 퀴어, 학교에서 질문하는 사람들에 대한 발언을 금지한다”고 밝혔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 법은 말도 안 되는 광범위한 범위의 말과 활동을 제한하는 정의되지 않은 용어를 사용하여 광범위한 오싹한 효과를 던지고 학교 관계자가 법을 시행하려는 시도에서 자의적이고 차별적인 선을 긋도록 합니다.”

읽기: DCPS는 ‘리브랜딩’ 동안 ‘안전 공간’ 스티커, 포스터에서 무지개를 제거합니다.

전국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 법은 유치원부터 3학년까지의 성 정체성과 성적 취향에 대한 교육을 금지하고, 고학년에서는 그러한 교육이

“주 학업 기준에 따라 … 연령에 적합”하도록 요구합니다.

판사 논란의

먹튀사이트 조회 공화당 의원들은 법안의 제목을 “교육에서의 부모의 권리” 법안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반대자들은 이 법안에 “게이라고 말하지 마세요”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읽기: DCPS는 교육법의 부모의 권리와 일치하도록 기존 학생 지원 안내서를 재작업합니다.

반대자들은 또한 Tallahassee에서 주 교육 위원회, 플로리다 교육부, 교육 커미셔너 Manny Diaz Jr. 및 여러 교육 위원회를 상대로 제기한 연방 소송에서 법안의 합헌성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그 사건은 계류 중이다.

Orange, Indian River, Duval 및 Palm Beach 카운티의 교육청을 상대로 한 소송은 7월 25일 Orlando의 연방 법원에 제기되었습니다. 이것은 주

항소심 및 순회 판사를 지낸 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의해 연방 재판관으로 지명된 미국 지방법원 판사 Wendy Berger에게 할당되었습니다.

4개 교육청의 변호사는 이 사건에 대한 초기 주장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탤러해시에서 제기된 별도의 사건에서 애슐리 무디스 법무장관실은

주정부가 공립학교의 커리큘럼을 정할 권리가 있다고 주장하고 “의회는 LGBTQ 개인에 대한 적개심으로 행동했다”고 주장했다.

주 변호사들은 사건을 기각하기 위한 동의서에서 “이 법안은 학생들이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에 대해 배워야 할 것에 대한 정부의 선호를

반영하지 않는다”고 적었다. “이러한 과목은 적절하게 가르쳐야 하며, 가장 어린 아이들의 경우 공립 학교 교실 환경이 아닌 부모가 가르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당한 (국가) 이익입니다.”

Orlando 소송의 원고에는 Orange 카운티 학교에 다니는 네 자녀의 부모인 Jen과 Matt Cousins가 포함됩니다. 학교의 퀴어 학생회 회장인

오렌지 카운티 윈터 파크 고등학교의 3학년 윌 라킨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