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Kazu 왕, 사랑받는 고베 교자 식당 폐쇄에 눈물

팬들, Kazu 왕, 사랑받는 고베 교자 식당 폐쇄에 눈물
고베–여기 철도 지하도를 따라 상점과 식당 사이에 꽉 찬 벽에 진짜 구멍이었습니다. 거의 얇은 반죽에 채워진 식당의 사랑스러운 제물과 같았습니다.메뉴에는 명물인 고베식 만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베는 고급 쇠고기와 세련된 과자로 유명하지만 일반 서민에게는 항구 도시인 만두, 특히 효탄에서 제공되는 만두로 유명합니다.

지난 6월 21일 효탄 아웃 오브 더 블루는 63년 만의 인스타그램 계정 폐쇄를 선언했다.

팬들

파워볼사이트 모토마치점의 마지막 날은 6월 16일이었고 산노미야점은 6월 20일에 문을 닫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슬픈 소식은 즉시 전국의 많은 주민들과 교자 애호가들을 애도하게 되었고, 육즙이 많은 중독성 냄비 스티커에 대한 끝없는 갈망을 남겼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그런 팬 중 한 명인 이노우에 타카유키(45)는 추억을 회상하기 위해 JR 모토마치역 인근 효탄의 모토마치 매장을 방문했다.

효고현 다카사고시 직원은 주인의 감사 인사와 작별 인사가 적힌 닫힌 덧문 앞에 서서 “교자 외에는 아무것도 만들지 않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모두가 이곳을 좋아했습니다. 폐쇄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지만 너무 안타깝다”고 말했다.

현 아카시에 살고 있는 50대 여성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을 마지막으로 한 번 가보고 싶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쇼핑하러 고베에 데려다 주셨어요. 갈 때마다 우리는 효탄에 들러 그릴에서 갓 나온 따끈한 만두를 사왔습니다. 그때 나에게 가장 기쁜 일이었다”고 말했다.

효탄은 1957년 항구 도시의 중심부인 모토마치에서 오픈했습니다.

고베의 대부분은 제2차 세계 대전 중 공습으로 파괴되었습니다.

팬들

만주에서 막 돌아온 주인은 전쟁의 폐허로부터 재건 중인 도시에 푸짐한 만두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반적으로 교자 요리에 간장, 식초, 칠리 오일을 곁들입니다.

그러나 고베식 만두에는 된장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스타일은 종종 일본과 중국 요리 문화의 결합에 비유되며 세계적인 고베의 정착물이 되었습니다.

당연히 이 도시는 모토마치와 산노미야 지역에 많은 전문 레스토랑이 영업하는 고베식 만두의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퇴근 후 현지인들이 몰려드는 ‘스탠더드’는 효탄이었다.

모토마치 매장은 카운터에 8석밖에 없었지만 관광객들은 좁은 공간으로 들어가려고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메뉴는 없었지만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단골 손님은 만두 14개를 의미하는 “만두 2인분”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바쁜 날에는 직원이 1,000명의 고객을 위해 교자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효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에 대처하기 위해 발령된 전국적인 비상사태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두 곳 모두 제한이 완화된 후 식사를 위해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만두를 만드는 일을 하던 연로한 직원이 몸이 안 좋아 현재 주인이 문을 닫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사람들은 63년 동안 우리를 사랑했습니다. 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밖에 없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팬들은 식당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메시지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