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 록 스타 숨진 채 발견, 아들 2급 살인 혐의

펑크 록 스타 숨진 채 발견, 아들 2급 살인 혐의

해밀턴 스펙테이터(Hamilton Spectator)에 따르면 인기 있는 캐나다 펑크 밴드 틴에이지 헤드(Teenage Head)의 창립 기타리스트인 고드 루이스(Gord Lewis)가 주말에 온타리오주의 자신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현지 경찰은 월요일에 뮤지션의 아들인 조나단 루이스가 살인 혐의로 조사 중인 2급 살인 혐의로 기소됐다고 발표했다.

펑크 록

지역 살인 사건 부서의 형사 Sara Beck은 수사에 대한 기자 회견에서 Gord Lewis(65세)를 희생자로 지명하지 않았지만 기타리스트의 형제로 확인된 한 남자는 CBC Hamilton에 일요일에 그의 형제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밴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루이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펑크 록

벡은 구금된 용의자로 조나단 루이스를 지목했고, CBC는 고드 루이스의 가족이 조나단이 그의 아들임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Teenage Head는 1970년대에 온타리오주 해밀턴에서 결성되어 모국인 캐나다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1980년대에 “Let’s Shake”와 “Somethin’ On My Mind”와 같은 히트 싱글을 발표했고 그들의 앨범 중 일부는 골드 등급을 인증받았습니다.

1980년에 그들은 온타리오의 Heatwave 축제의 특집 공연 중 하나였으며, 이 축제는 발기인에 의해 “Punk Woodstock”으로 청구되었습니다. 이벤트,
Talking Heads, Elvis Costello, Pretenders 등이 출연한 이 공연은 예상외로 많은 군중으로 인해 악명이 높았습니다.

Teenage Head Instagram 계정은 월요일에 “우리의 마음은 그의 가족과 그를 알고 사랑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합니다. “Gord는 많은 사람들에게 힘이자 영감이었습니다. 당신은 너무 빨리 우리에게서 쫓겨났습니다.”

팬들은 틴에이지 헤드(Teenage Head)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 스레드에 루이스의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메시지와 살아남은 밴드 동료와 가족을 위한 축복을 가득 채웠습니다. more news

한 사람은 “캐나다 음악계에 막대한 손실을 끼쳤고…해밀턴 펑크계에 더 큰 손실을 입혔다. 너희들에게 마음이 아프다”고 썼다.

또 다른 사람은 “로큰롤 서비스 Gordie에 감사하고 우리를 테이블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소식에 완전히 반했습니다.”

다른 팬들은 트위터에서 루이스의 죽음에 무게를 싣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나온 가장 위대한 로큰롤 ‘펑크’ 밴드, Teenage Head,
당신이 만나보고 싶은 가장 친절하고 상냥한 사람 중 한 명인 Gord Lewis에 뛰어난 기타리스트가 있었습니다.

어제 그가 살해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황폐해졌습니다.” 한 트윗을 읽었습니다.

SiriusXM에서 음악 쇼를 진행하는 Eric Alper도 루이스를 추모했습니다.

Alper는 Twitter에 “Teenage Head의 Gord Lewis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슬픕니다. 이 나라에서 생산한 가장 중요하고 과소평가된 밴드 중 하나입니다.

1970년대부터 펑크와 로큰롤의 리더였던 그의 열정과 공예에 대한 집요함은 놀랍고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