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은 긴 전쟁이 필요합니다. 서방의 소심함은

푸틴은 긴 전쟁이 필요합니다. 서방의 소심함은 그에게 전쟁을 안겨줍니다.

푸틴은

젤렌스키 대통령과 우크라이나는 겨울에 끝내기를 원하지만 러시아는 여전히 세력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크레멘추크의 한 쇼핑센터에서 최소 18명이 사망한 우크라이나 민간인 표적에 대한 러시아의 최근

공격은 독일에서 진행 중인 G7과 나토 회의에 대한 메시지로 해석될 수 있다. 메시지는 러시아의 범죄에 대한 비난에 대한 무관심 중 하나입니다.

모스크바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장기적으로 전쟁이 러시아의 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라는 확신에 근거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러시아는 이득을 보고 있다. 동부 우크라이나 공세는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함으로써 천천히

전진하고 있으며, 서부에서는 갈등이 조기에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인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더 많은 탄약, 무인 항공기,

재머, 레이더 및 위에서 본 것과 같은 러시아의 장거리 미사일 공격을 요격하는 수단을 포함하여 필요한 무기 시스템을 제공하는 우크라이나의 서방 후원자를 성공적으로 저지함으로써 전쟁을 더욱 지연시켰습니다. 최근 일.

미국, 영국 및 그 동맹국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은 범위가 점차 확대되어 장거리 포병과 같은 보다 강력한 공격 시스템을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에 전쟁에서 승리한 장비를 제공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제약은 여전히 ​​러시아가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현재 수준의 서방 지원에 대한 비평가들은 이러한 억제가 미국과 다른 국가들이 고조를 도발할 것을 두려워하여 자제하는 예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훨씬 더 간단합니다.

푸틴은

러시아의 계속되는 위협과 맹렬한 공격은 의도한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의 적들이 주저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러시아를 도발하면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만연한 생각은 모스크바의 핵심 승리입니다.

우크라이나가 전쟁의 흐름을 바꾸는 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하지 못하도록 서방을 성공적으로 단념시킨 것은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서방의 두려움을 이용하여 서방에 대한 러시아의 군사적 열등감을 극복할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줍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실, 서방의 확연한 확대에 대한 두려움은 위협이 얼마나 설득력이 없거나 얼마나 자주 공허한

것으로 나타났는지에 관계없이 러시아가 위협이 효과가 있음을 증명합니다.

지금쯤이면 누가 가장 최근에 러시아의 선전가들을 화나게 했는지에 대한 핵 폐기 약속의 지루하게 반복되는 주기입니다. 예를 들어 러시아 국영 TV가 최근 네덜란드 공격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러시아의 핵 위협은 우크라이나가 전쟁에서 승리한 군사적 지원을 받는 것을 막는 데 효과적인 한 계속될 것입니다.

G7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가능한 한” 계속되어야 한다는 올바른 목소리를 냈을지 모르지만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과제는 여전히 국제 후원자들이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또한 양측 사이의 목표와 우선 순위가 현저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러시아가 전쟁에서 원하는 것, 즉 독립 국가로서의

우크라이나의 소멸과 이웃 국가에 대한 러시아 제국의 권력 회복을 명확하게 제시한 반면, 우크라이나의 서방 지지자들은 전쟁이 어떻게 끝나기를 원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혼란스럽고 분열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결과적으로 러시아에 일어나기를 원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