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최신 정보

1월 6일 Omicron이 확산되면서 캐나다 어린이와 유아의 COVID-19 입원이 계속 증가할 수 있는 이유

토론토 공중보건국(Toronto Public Health)은 목요일 4세 미만 어린이가 COVID-19로 사망했다고 확인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공중 보건 기관은 개인 정보 보호 규칙으로 인해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수 없지만 아이의 가족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에 있는 미국 최대 소아과 시설을 포함해 여러 병원에서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젊은 환자가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CBC News가 밝혔습니다.

1월 6일 정보

의료 전문가들은 대다수의 사례가 가벼운 질병으로 이어지지만, 젊은이들 사이에서 입원의 증가는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오미크론 변종의 기이한 능력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오미크론은 호흡기가 훨씬 더 강해서 아이들이 감기와 유사한 증상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열이 났고 초기에는
위장이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몬트리올 생트의 소아 전염병 전문가인 파티마 카카르(Fatima Kakkar) 박사는 말했습니다. 저스틴 병원은 CBC 뉴스에 말했습니다.

최신 뉴스 1월 6일

오미크론의 감염 패턴은 종종 사람의 폐보다 기도가 더 많이 영향을 받습니다. 많은 건강하고 예방 접종을 받은 성인에게 폐를 파괴하지 않는
바이러스는 종종 이 전염병의 이전 물결보다 덜 심각한 질병 경과를 의미합니다.

뉴욕시의 특수 병원체 수석 이사인 Dr. Syra Madad는 “여기서 코막힘, 인후통(전형적인 인플루엔자 유사 질병 징후 및 증상)이 하기도 증상보다
더 많이 나타나는 곳”이라고 말했습니다. 건강 시스템.

“어린이의 경우 상부 호흡기 질환을 볼 때 성인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악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한편, 온타리오 주 의사들은 이번 주에 임신한 사람들에게 신생아가 어느 정도 면역성을 갖도록 예방 접종을 하라고 다시 경고했습니다. 현재 5세 미만의 어린이는 캐나다에서 COVID-19 백신을 접종할 수 없습니다.

12월 중순 이후, 오타와의 동부 온타리오 아동 병원인 CHEO와 해밀턴의 McMaster 아동 병원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12개월 미만의 아기 총 6명을 입원시켰습니다.

토론토 아픈아동병원, 킹스턴 보건과학센터와 함께 두 어린이병원의 보도자료를 통해 “그 전에는 유아가 코로나19 감염으로 입원하는 경우가
드물었다”고 밝혔다. “이 특정 사례의 예방 접종 상태를 추적하는 CHEO에서는 입원한 모든 영유아의 산모가 COVID-19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유아는 면역 체계가 완전히 발달하지 않았고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취약합니다. 주의 임산부에 대한
COVID-19의 영향을 모니터링하는 BORN Ontario는 임신한 개인의 백신 적용 범위가 우선 순위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인구보다 낮다고 보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