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패널은 Ginni Thomas에게 증언을 요청하는

1월 6일 패널은 Ginni Thomas에게 증언을 요청하는 편지를 보냅니다.

1월

파워볼사이트 워싱턴(AP) —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서 발생한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가 클래런스 토마스

대법관의 부인 버지니아 토머스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고 패널 의장이 목요일 오후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보수 운동가인 토마스는 공격을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궤도에 있는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했으며,

수백 명의 트럼프 지지자들이 국회의사당을 폭력적으로 습격하고 조 바이든의 승리 인증을 방해한 봉기 당일에도 대화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패널의 민주당 의장인 Bennie Thompson은 목요일 3시간 동안의 공청회 후 기자들에게 “우리는

Thomas에게 편지를 보내 위원회에 와서 이야기해 달라는 요청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터뷰 시간이나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의장은 6월 내내 열리는 패널 청문회에서도 그녀의 이름이 나올 수 있다고 말했다.

1월 6일 패널은 Ginni Thomas에게

오늘 일찍 Thompson과 위원회 부의장 Liz Cheney는 조사관들이 Ginni로 알려진 Thomas를 언급하는 정보를 커뮤니케이션에서 발견한 후

그녀가 자발적으로 와서 9명의 패널과 증언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의 변호사 중 한 명인 존 이스트만과 관련하여 입수했습니다.

이에 대해 토마스는 목요일 보수적인 뉴스 사이트인 Daily Caller에 “오해를 바로잡기 위해 기다릴 수 없다”고 증언 요청에 응하겠다고 제안했다.

공격이 있기 몇 주, 며칠 전 트럼프에게 조언을 해주던 이스트먼은 목요일 위원회의 세 번째 공청회에서 핵심 인물이었다. 의원들은 지난 1월 6일

바이든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연기하기 위해 당시 부통령이었던 마이크 펜스에 대해 이스트먼의 법적 지원을 받아 트럼프가 벌인 압력 캠페인에 대한 사례를 제시했습니다.

목요일 자신의 블로그에서 Eastman은 2020년 12월 4일 Thomas로부터 단일 이메일을 게시했습니다.

이 이메일에서 그녀는 Eastman에게 “풀뿌리 국가 지도자”라고 설명하는 그룹의 상태 업데이트를 요청했습니다.

“세상에, Thomas 여사는 나에게 그녀의 그룹에 선거 소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언론을 멈춰라!” 블로그 게시물의 헤드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Eastman은 또한 Thomas와 “법원에 계류 중이거나 제기될 가능성이 있는 문제”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Thomas는 AP 통신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패널 멤버들이 토마스와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3월 위원회의 의원들은 공격 당일 마크 메도우스 백악관 비서

실장과의 문자 메시지에 대한 증인 인터뷰에 그녀를 초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패널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1월 6일 위원회에 대해 비판적이었고 하원 공화당원들에게 GOP 회의에서 패널 가입을 위해 와이오밍의 리즈

체니 의원과 일리노이의 아담 킨징어 의원을 축출할 것을 요구하는 다른 보수주의자들과 편지에 서명했습니다.

Thomas는 또한 Arizona의 공화당 의원들에게 2020년 선거 이후 자신의 선거인 명단을 선택하도록 촉구하면서 Joe Biden이

주에서 승리한 결과가 사기로 인해 손상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