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억 달러 규모 전기 자동차 배터리 공장 온타리오 주 발표

49억 달러 합작 투자 EV 제조 공장은 2024년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2,500개의 일자리 창출

캐나다 최초의 리튬 이온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제조 공장이 스텔란티스와 LG 에너지 솔루션 간의 49억 달러 합작 투자 계약의 일환으로
온타리오주 윈저에 들어설 것이라고 연방 및 지방 관리들이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이 작업은 이 지역에서 2,5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예정이며 각 수준의 정부는 프로젝트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Doug Ford 온타리오 주 총리, Vic Fedeli 경제 개발부 장관, François-Philippe Champagne 연방 혁신 장관, Omar Alghabra 연방 교통부 장관,
Drew Dilkens Windsor 시장은 수요일 발표를 위해 온타리오 남서부의 시설 미래 부지에 있었던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Ford는 “이것은 우리 주와 국가 역사상 가장 큰 자동차 투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판도를 바꾸는 배터리 공장은 온타리오가 전기 자동차 혁명의 최전선에 있음을 보증하고 우리가 100년 이상 동안 그랬던 것처럼 우리가
자동차 제조의 글로벌 리더임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사는 연간 생산 능력이 45기가와트시로 설정된 공장을 설립하기 위해 “구속력 있고 확정적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합니다.

49억 달러 규모

스텔란티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마크 스튜어트(Mark Stewart)는 이 시설이 “상당한 양”의 EV 배터리를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튜어트(Stewart)는 “이 배터리 공장은 우리가 구상한 두 곳 중 하나로서 북미 전역에 공급할 것”이라며 공장이 미국과 인접해 있어 Windsor를 비즈니스에 이상적인 위치로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Stellantis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에 두 번째 EV 배터리 제조 공장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정부, Windsor는 인센티브 제공 49억 달러

Stewart는 Windsor의 새 시설이 약 112개의 NHL 하키 링크 크기가 될 것이며 Champagne은 이를 캐나다 최초의 기가팩토리라고 부릅니다.

각 수준의 정부는 회사에 막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거래에 협력했지만 연방 및 지방 정부가 얼마나 많은 자금을 투입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CBC 뉴스가 지출할 납세자 자금의 액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물었을 때 포드는 “그것은 밝힐 수 없다. 다른 회사들과도 진행 중인 일부 협상을 타협할 수 있지만 막대한 투자와 수백 수백만 달러.”

경제 기사 보기

시 관계자에 따르면 Windsor시는 대규모 공장을 위한 토지 조립 계약, 필요한 경우 기반 시설 개발을 위한 자금, 장기 세금 보조금을 개시했습니다.

시는 4500만~5000만 달러에 9865 Twin Oaks Dr.에 위치한 부지의 토지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시는 스텔란티스와 LG에너지솔루션의 합작법인에 부지를 임대하게 된다.

관계자는 시가 각 기업 소유주와 조건부 제안을 협상했다고 밝혔습니다.

Windsor는 부지에 필요한 두 부분의 토지를 확보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하나는 Enwin이 소유하고 다른 하나는 개인 거주자가 소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