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rande: 위기에 처한 부동산 거물, 상사가

Evergrande: 위기에

사설카지노 Evergrande: 위기에 처한 부동산 거물, 상사가 사임한 후 마감일에 직면
곤경에 처한 중국 부동산 대기업 에버그란데(Evergrande)는 두 명의 보스가 퇴출한 후 이번 주에 예비 구조조정 계획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내부 조사에서 약 20억 달러(17억 파운드)의 대출을 남용한 것으로 밝혀진 후 CEO와 재무 책임자를 사임했다고 밝혔습니다.
Evergrande는 3,000억 달러 이상의 부채를 가지고 있으며 작년 말 부채를 갚지 못했습니다.
위기는 중국 부동산 부문의 감염을 두려워하는 거래자들을 겁먹게 했습니다.

중국이 Evergrande 위기를 제한하려는 방법
중국 개발자들은 가정에서 농산물을 받아들입니다.
지난 금요일 Evergrande는 Xia Haijun CEO와 Pan Darong 최고재무책임자(CFO)가 자산 서비스 부서가 담보한 대출 134억 위안(17억 파운드)을 그룹으로 전용하는 데 관여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홍콩 증권 거래소에 제출한 서류에서 Xia와 Pan은 “약속 합의에 관여”했기 때문에 사임했다고 밝혔다.
별도의 성명에서 자금은 “제3자를 통해 그룹으로 이체 및 전용되었으며 그룹의 일반적인 운영에 사용되었다”고 밝혔습니다.
Evergrande는 상환 계획에 대해 자산 서비스 부서와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vergrande: 위기에

10월에 라이벌 개발자에게 유닛의 과반수 지분을 매각하기로 한 26억 달러의 거래가 무산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부채가 많은 부동산 개발업체인 Evergrande는 3,000억 달러가 넘는 부채를 상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12월에 역외 부채에 대한 중요한 상환 마감일을 놓쳤습니다.

홍콩 주식은 지난 1년 동안 75% 이상 하락했으며 몇 달 동안 거래가 중단되었습니다.
회사는 다음 주 이전에 부채 구조 조정을 위한 예비 계획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중국의 재산 위기는 작년에 이 분야의 가치에서 1조 달러 이상을 앗아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Evergrande 붕괴의 매우 심각한 잠재적 여파로 인해 일부 분석가는 베이징이 개입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월요일 일본의 거대 은행 노무라는 에버그란데 위기 이후 “점점 더 많은 개발자들이 빚을 갚지 못하고 건설 작업을 계속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월요일에는 중국이 Evergrande를 포함한 12개 이상의 부동산 개발업체를 지원하기 위해 부동산 펀드를 시작할 계획인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금의 가치는 최대 3000억 위안에 달할 수 있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주택 판매가 11개월 연속 하락했습니다. 이는 1990년대 후반 중국이 사유재산 시장을 만든 이후 가장 긴 침체기다.
몇몇 중국 개발자들은 현금 흐름에 대한 우려 때문에 이미 판매된 주택 건설을 중단했습니다.More News

최근 몇 주 동안 일부 주택 구매자는 작업이 재개될 때까지 모기지 상환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상하이에 위치한 E-house China Research and Development Institution에 따르면 최소 80명의 개발자가 2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국 은행 및 보험 규제 위원회는 지방 정부가 “집 배달을 보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로 약속했다고 국영 언론이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