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uti Suzuki: 인도 최고의 자동차

Maruti Suzuki 에어백에 저항하는 이유

Maruti Suzuki

자동차 충돌 시 빠르게 팽창하여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운전자와 승객의 생명을 구해 왔습니다. 에어백은 안전 벨트 이후 가장 중요한 자동차 안전 혁신으로 선전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인도의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가 올해 말부터 생산되는 모든 자동차에 6개의 에어백을 의무화하려는 연방 계획에 반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계 은행에 따르면 세계에서 도로에서 사망한 10명 중 적어도 1명은 인도인입니다.

그러나 일본의 Suzuki Motor Corp이 대다수를 소유하고 있는 Maruti Suzuki는 더 많은 에어백을 설치하려는 움직임이 비용을 증가시키고 지배하고 있는 소형차 시장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의 회장인 RC Bhargava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이는 더 비싼 차를 살 수 없는 작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Maruti

파워볼

운전석과 조수석을 위한 2개의 에어백은

이미 인도 자동차에 필수입니다. 한 추정에 따르면 4개를 더 추가하면 가격이 최소 $230(192파운드)
인상됩니다. 가구의 8%만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으며 보급형 해치백의 가격은 약 4,250
달러입니다. Bhargava 씨는 “가격 민감도가 매우 높은 시장의 저가 시장에서 피해가
상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4개의 자동차 및 엔진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Society of India Automobile Manufacturers)에 따르면 인도는 작년에 300만 대 이상의 승용차를 판매했는데 이는 전년도보다 13% 증가한 수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작은 차를 사는 것을 선호하지만 유틸리티, 스포츠 및 다중 유틸리티 차량은 이제 판매 증가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자동차 시장은 직간접적으로 3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인도 GDP의 약 6%에 기여합니다.

좋은 소식은 거기서 끝입니다. 세계 은행에 따르면 인도는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는 차량의 1%만
소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모든 충돌 관련 사망의 10%를 차지합니다. 2020년에는
13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희생자의 약 70%는 18-45세였습니다.
그들 중 절반 이상이 보행자, 자전거 타는 사람 및 자전거 타는 사람이었습니다. 인도는
매년 자동차 사고로 GDP의 3%를 잃습니다.

이 나라는 이제 2025년까지 교통사고 사망자를 절반으로 줄이기를 원합니다.

이를 수행하려는 한 가지 방법은 자동차 안전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6개의 에어백을 의무화하는 것 외에도 정부는 자동차 안전 감시견인 Bharat NCAP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시스템은 성인 및 어린이 승객 보호 및 안전에 대한 충돌 테스트 성능을 기반으로 1~5스타의 자동차 안전 등급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기술.

Nitin Gadkari 연방 교통부 장관에 따르면 이는 또한 “인도를 세계 최고의 자동차 허브로 만들겠다는 사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인도는 정말 교통사고 사망자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을까?
확실히 인도는 가격에 민감한 시장입니다. 현지에서 만든 자동차의 가격표는 340,000루피($4,270, £3,540)에서 300만 루피 사이입니다.

그러나 소형차에 대한 수요는 감소하고 있다. 원자재와 세금의 상승으로 인해 비용이 더 많이
들며 유비쿼터스 이륜차에서 업그레이드하려는 사람들의 손이 닿지 않습니다. 연료 가격이 올랐습니다.

여성단체 정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