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W.T. 전체 다운버스트 지난 여름 숲 미래 폭풍 전조 될 수 있다

N.W.T. 전체 나무는 최대 190km/h의 바람을 동반한 강렬한 폭풍우 속에서 ‘성냥개비’처럼 쓰러졌다고 과학자가 말했습니다.

Jessica Jumbo, 그녀의 두 어린 자녀 및 그녀의 조카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것을 지켜보며 미닫이문에 손을 얹었습니다.

평생 동안 Sambaa K’e First Nation에서 환경 및 토지 조정자로 일하고 있는 Jumbo는 “바람이 너무 강해져서 문이 안쪽으로 밀고
들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폭풍이 치기 전에 극도의 번개가 치고 너무 많은 비가 내렸고 그것이 벽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쉬지 않고 번쩍이더니 바람이 정말 빨리 불어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그 때 그녀는 약 100명의 사람들이 사는 지역 사회에서 지하실이 두 개뿐인 아버지의 집에 아이들을 데려가야 할지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2021년 6월 29일, 폭풍이 너무 심해 최대 속도가 190km/h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어 Western University의 Northern Tornadoes
프로젝트 과학자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토네이도 프로젝트의 전무이사인 대기 과학자인 David Sills는 폭풍이 폭우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뇌우가 다가오면 사람들이 큰 선반 구름을 볼 수 있고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충분히 강하면 다운버스트라고 합니다.

“뇌우에서 나와 땅에 튀는 것과 같은 공기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아무 것도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지역의 나무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N.W.T. 전체 미래

Sills에 따르면 이 지역의 위성 이미지는 60km 이상, 최대 9km 너비의 지역에서 눈에 띄는 나무 손상을 보여줍니다. 이 사건은 Cabin Radio에 의해 처음 보고되었습니다.

Sills는 숲에서 다운 버스트가 발생하면 “[나무]는 성냥개비처럼 쓰러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평평한 밀밭이나 다른 작물처럼 보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같은 종류의 패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폭풍 전조 N.W.T. 전체

Sills는 지난 여름 태평양 북서부를 중심으로 한 치명적인 히트 돔의 가장자리에서 붕괴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열 돔의 가장자리 주위에 강한 폭풍이 형성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폭풍이 멀리 북쪽으로 발생하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Sills는 “이 폭풍은 … 강렬했고 평소보다 북쪽에서 비정상적으로 더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점보는 그렇습니다.

그녀는 비슷한 격렬한 폭풍이 2~3년 전에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경험한 적 없는 일 같았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보기

그녀는 뒷마당에서 아이들과 함께 Sambaa K’ Lake라고도 불리는 송어 호수의 남쪽 끝에서 번개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거대한 흰색 벽을 발견했습니다.

“좋아, 꽤 많은 비가 내리네.” 그녀는 생각했다.

바람이 거세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아이들에게 안으로 들어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계속 관찰하면서 그녀는 “산등성이 한가운데의 이상한 파도”라고 묘사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폭우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호수에 부딪치자마자 “그것은 마치 즉시 하얀 모자가 된 것처럼 이 하얀 난기류를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가 호수를 강타하기 시작했을 때 그런 힘으로 호수를 때렸고 제트기가 너무 낮게 날아가는 것처럼 들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