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컷의 물결 중 Raiders의 Leatherwood,

NFL 컷의 물결 중 Raiders의 Leatherwood, Browns의 Rosen

NFL 컷의 물결

카지노 분양 Las Vegas Raiders는 화요일 2020-21 시즌 1라운드 드래프트 3순위 중 세 번째인 공격 라인맨 Alex Leatherwood를 기권하여 두 번째 시즌이 끝나기 전에 버려졌습니다.

NFL 팀은 화요일 마감일까지 정규 시즌의 로스터를 53명으로 줄여야 했지만 일부 이동은 해당 선수를 다시 데려오기 전에 절차적 단계였습니다.

대부분의 오프닝은 현재 로스터의 선수들이 이번 시즌 복귀 가능성이 있는 부상당한 예비군으로 옮겨질 때 있을 것입니다. 그 선수들은 먼저 53인 로스터에 있어야 합니다.

레더우드는 지난해 레이더스 전체 17순위로 17경기 모두 선발 등판했다. 리시버 헨리 럭스 3세와

코너백 데이먼 아네트는 2020년 전체 드래프트에서 각각 12순위와 19순위로 지명됐다.

Mike Mayock은 총지배인이었고 Jon Gruden은 그 선택의 코치였습니다. 그들은 이후 GM Dave Ziegler와 Josh McDaniels 코치로 교체되었습니다.

레더우드는 이전 코칭 스태프 밑에서 신인 시즌 동안 태클에서 가드로 옮겨가면서 일관성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McDaniels는 이번 오프시즌에 Leatherwood에게

올바른 태클을 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주었지만, 전 앨라배마 라인맨은 훈련 캠프에서 Brandon Parker와 신인 Thayer Munford에 뒤쳐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Cleveland Browns는 팀이 Deshaun Watson의 상황을 탐색하는 동안 훈련 캠프에서 추가 팔로 데려온 Arizona의 2018 1라운더인 쿼터백 Josh Rosen을 방출했습니다.

NFL 컷의 물결 중 Raiders의

로젠은 왓슨의 11경기 NFL 중단 기간 동안 자코비 브리셋이 출발하는 동안 백업으로 가능한 옵션이었습니다.

그러나 Joshua Dobbs는 훌륭한 훈련 캠프와 프리시즌을 가지고 있어 Rosen을 소모품으로 만들었습니다.

25세의 로젠은 4년 전 카디널스에 의해 전체 10위에 오른 이후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애리조나,

마이애미, 탬파베이,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 등을 포함한 NFL 경력의 선발투수로 3승 1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Falcons는 초기 명단에서 Jared Bernhardt를 보호했습니다. 드래프트되지 않은 전 메릴랜드 대학 라크로스

선수는 지난 시즌 옵션 쿼터백으로 Ferris State가 Division II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도록 도운 후 현재 위치에 도전했습니다.

Carolina는 Zane Gonzalez(사타구니)를 시즌 종료 부상 예비군에 배치하여 팀을 일시적으로 53인 로스터에

키커 없이 남겨두었습니다. Panthers는 이미 Brian Johnson과 Eddy Pineiro를 훈련했으며 더 많은 시도가 있습니다.

캐롤라이나의 가장 놀라운 움직임은 두 시즌 동안 20경기를 선발로 뛰었던 베테랑 안전 저스턴 부리스를 잘라낸 것입니다. 그러나 Burris는 Panthers가 자유

계약 선수인 Xavier Woods와 계약한 후 지난 시즌 시작 직업을 잃었고 팀은 대신 젊은 백업 Sam Franklin과 Sean Chandler와 함께 이동했습니다.

Panthers는 53인 로스터에 쿼터백 Sam Darnold를 포함했지만 복귀할 기회가 있는 IR로 이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more news

그는 Buffalo와의 프리시즌 피날레에서 높은 발목 염좌를 겪었습니다. Baker Mayfield가 선발로 나서 P.J. Walker가 그를 뒷받침합니다.

미네소타는 지난주 바이킹스가 라스베이거스와의 트레이드에서 닉 뮬렌스를 인수하면서 소진될 수 있었던 백업 쿼터백 Sean Mannion과 Kellen Mond를 방출했습니다.

Mond는 작년 3라운드에서 4번의 픽 중 첫 번째 픽이었지만 3번 QB 이외의 역할을 하기에는 신인으로서 너무 생소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